[시선뉴스] 해외 명품 온라인 쇼핑몰 리본즈(대표 하동구)는 오는 12월 5일 오전 11시까지 최대 60% 할인행사인 사이버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이버 위크 프로모션은 미국의 온라인 쇼핑 이벤트 ‘사이버 먼데이’에서 유래한 행사로 생로랑(SAINT LAURENT), 페라가모(FERRAGAMO), 프라다(PRADA)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가방은 물론 신발 및 지갑 등 패션 잡화 브랜드가 다수 참여해 프라다(PRADA), 멀버리(MULBERRY), 자넬라토(ZANELLATO)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자넬라토(ZANELLATO) 포스티나 백은 30만 원 대로 판매하고 있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동안 리본즈 앱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1%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또한 사이버 위크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앱에 처음 로그인 할 경우 적립금 1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놓친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앱을 통해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온라인 명품 쇼핑의 즐거움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본즈는 전 세계 11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명품 커머스 기업으로 명품 감정팀을 운영해 오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