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가 홈페이지를 통해 24일(목) 오후 4시부터 11월 신작게임 ‘무사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무사온라인은 중국 유명 소설 원작을 바탕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유려한 그래픽, 화려한 전투, 다양한 PVP 시스템 등 기존 웹게임과 다른 독특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며, 웅장하고 섬세한 무협풍 일러스트와 풀무비 영상은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또한 원클릭 자동 시스템을 통해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빠른 게임 진행과 쾌속 레벨상승에 대한 쾌감을 자랑하며 게임내에서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풍성한 콘텐츠를 통해 꾸준히 게임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게임을 경험해보지 못한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어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사온라인은 정식 오픈을 맞이해 총 상금 3억원 상당의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를 생성하고 적정 레벨을 달성하면, 별도의 요구조건 없이 모든 이용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머니, 게임쿠폰, 고급아이템 등 풍성한 상품도 지급한다.

이비즈네트웍스 관계자는 “무사온라인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 주신 모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그간 사전알림을 통해 많은 고객님께서 무사온라인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주신 것에 보답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관련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