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비둘기’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비둘기떼가 마당에서 모이를 쪼아 먹는 꿈
비둘기떼가 마당에서 모이를 쪼아 먹는 꿈을 꾼다면 마을 잔치를 벌리는 꿈이다. 또한 인기 있는 상품으로 소비자가 많이 모일 수 있음을 의미한다.

2. 비둘기가 창문으로 날아 들어오는 꿈
비둘기가 창문으로 날아 들어온다면 친인척이나 친구가 찾아오는 꿈이다. 또한 뜻밖에 먼 곳에서 기쁜 소식이 오는 것을 의미한다.

3. 예쁜 비둘기를 안고 있는 꿈
예쁜 비둘기를 안고 있는 꿈을 꾼다면 이는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쁘고 고운 딸을 낳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

4. 비둘기를 하늘 위로 날려보내는 꿈
비둘기를 하늘 위로 날려보낸다면 자식이 객지로 떠나거나 출장, 군대, 유학 길에 오름을 의미한다.

5. 비둘기가 방으로 들어와 똥을 싸는 꿈
비둘기가 방으로 들어와 똥을 싸는 꿈을 꾼다면 돈과 재물이 생기고 새 식구를 맞게 된다. 횡재, 행운이 온다.

6. 비행기 속에서 비둘기가 나온 것을 안고 들어간 꿈
비행기 속에서 비둘기가 나온 것을 안고 들어간다면 이는 태몽으로, 비둘기를 소유한 사람은 사회 봉사원, 간호원 등으로 출세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비둘기’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