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빵’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검은 빵에 관한 꿈
검은 빵에 관한 꿈을 꾸었다면 급박한 상황에 처해 있을 때 친구들이 도움을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롤빵에 관한 꿈
롤빵에 관한 꿈을 꾸었다면, 유감스럽게도 현재의 평온한 생활이 곧 무너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3. 샌드위치 등 맛있는 과자가 잔뜩 그릇에 들어 있는 꿈
누가 보아도 고귀하거나 고급스럽다고 할 만한 일을 하게 되거나, 진행 중인 혼담이 성사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 경양식, 빵, 호떡 등의 음식을 먹고 체하는 꿈
경양식, 빵, 호떡 등의 음식을 먹고 체한다면, 실제로 급체나 복통으로 뱃속에서 전쟁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혹은 배탈이 납니다.

5. 빵집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꿈
빵집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났다면 실제로 아늑하고 청아한 분위기 있는 곳에서 젊은이들이 쉬어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6. 붕어빵을 사먹는 꿈
붕어빵을 사먹는 꿈을 꾼다면 위장병이나 장에 탈이 생겨 병원출입이 잦아질 수 있음을, 유행성 질환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빵’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