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키스’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키스를 오랫동안 하는 꿈
키스를 오랫동안 하는 꿈은 상대방에게서 많은 것을 알아내거나 깊이 알게 되고, 키스를 짧게 끝내면 알아낼 일이 많지 않고 순간적인 일과 관계한다.

2. 애인과 키스를 열렬히 하고 만족스런 꿈
애인과 키스를 열렬하게 하고 만족스러운 꿈을 꾼다면 상대방에게 기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애인에게 사랑의 고백을 받거나 결혼 승낙을 얻거나 하는 좋은 소식이 있다.

3. 돼지와 같이 서로 안고 키스하는 꿈
돼지와 안고 키스하는 꿈은 각종 시험에 응시하여 당당히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학위, 각종취득, 결재, 승리, 체결, 낙찰, 결혼, 합방, 성공 등의 길조이다.

4. 뱀하고 키스를 하는 꿈
뱀하고 키스를 하는 꿈은 지독한 질병에 걸려 생명에 위험을 받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 후천성 면역결핍증의 증세가 나타난다.

5. 원숭이가 서로 끌어안고 키스를 하는 꿈
남녀가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결합, 언약, 결혼 등의 경사가 생긴다.

6. 장미꽃에 키스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장미꽃에 키스하는 꿈이거나 이와 비슷한 꿈을 꾼다면 사랑하는 애인과 함께 분위기 있는 곳에서 함께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경사, 만남, 합격, 합궁, 투자, 계약, 협조, 행운 등이 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키스’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