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문선아]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프롤로그▶

천재적인 신경외과 의사로 부와 명예를 누리던 닥터 스트레인지. 교통사고로 손을 다치면서 신경외과 의사로서 생명이 끝나게 됩니다. 그러나 포기할 수 없었던 닥터 스트레인지는 손의 감각을 되찾기 위해 마지막 남은 희망으로 수수께끼 인물 ‘에이션트 원’을 찾아갑니다. 그의 눈앞에 펼쳐진 믿지 못할 미지의 세계. 마블 최강 마법사 캐릭터가 찾아옵니다.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입니다.

 

◀MC MENT▶

진행 박진아

전 세계적으로 많은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마블 스튜디오. 이전 어밴져스 히어로들을 뛰어넘을 마블 최강 캐릭터가 영화로 찾아 왔습니다. 이번 캐릭터의 특징은 ‘마법사’ 인데요. ‘마법사’라는 존재는 우리에게 호기심과 동경, 무한한 상상력을 꿈꾸게 합니다.

 

영화 속 캐릭터 닥터스트레인지는 어밴져스팀이 살고 있는 세계가 아닌 또 다른 세계를 연결시켜주는 캐릭터인데요. 여러 차원의 세계를 넘나들며 현실 조작, 포탈 생성, 유체 이동, 차원 이동, 염력 등 역대 마블 히어로들 중에서 가장 강력한 능력을 지닌 영웅입니다. 그리고 이번 영화에서는 그가 어떻게 탄생 됐는지, 그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오늘 무비레시피에서는 영화 셜록으로 유명한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틸다 스윈튼, 레이첼 맥아담스의 출연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블의 새로운 영화 <닥터스트레인지>를 요리합니다.

 

◀에필로그▶

천재라 불리는 뛰어난 수술 실력의 소유자, 오만하고 까칠한 성격의 신경외과 닥터 스트레인지는 불의의 사고 앞에서 절망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런 그에게 희망이었던 스승 ‘에이션트 원’은 닥터 스트레인지가 가진 잠재력을 깨우며, 마법사로서 더 많은 사람을 살릴 수 있게 하죠. 마블 코믹스의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 현실 조작, 포탈 생성, 유체 이동, 차원 이동, 염력 등 그의 능력은 어디까지일까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입니다.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최지민 / 구성 및 연출 : 문선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