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드림이 신제품 ‘아로니아분말’을 출시했다.

기존에 즙이나 원액으로 접할 수 있었던 아로니아를 더욱 많은 사람들이 분말로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네어처드림 관계자는 “아로니아는 항산화 효과와 관련된 안토시아닌이 풍부하다.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에도 등극되어 있는 본 열매는 독소 제거 및 노화방지, 항암, 시력회복 등에 도움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하지만 아로니아는 특유의 떫은맛으로 인해 생과를 먹기가 어려워 대개 즙이나 원액으로 섭취돼 왔었지만 현재는 다양한 요리에 혼합해 먹을 수 있는 분말형식이 선호되는 경향이 있어 해당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를 요거트나 아이스크림, 제과‧제빵 등 다양한 요리에 첨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본 브랜드는 비타민나무열매, 햄프씨드, 카카오닙스 관련 제품을 출시한 바가 있으며 또한 소비자들의 건강식품에 대한 니즈 충족을 목표로 카카오닙스, 아로니아분말을 잇는 홍삼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출시 기념으로 네이처드림 공식몰을 비롯해 티몬과 위메프, 롯데닷컴과 롯데아이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이외에도 GS샵과 갤러리아, H몰, CJ몰 등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