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상단여백
무비레시피-영화를 요리합니다
시선만평
HOME 뉴스 IT
갤럭시노트7 교환하면 다음달 통신요금 3만원 차감...프리미엄 스마트폰 선택자들은?
  • 뉴스제작국 | 온라인미디어팀
  • 승인 2016.09.24 22:45
  • 댓글 0

[시선뉴스] 갤럭시노트7를 산 후 새제품으로 교환한 이용자들은 다음 달 이동통신 청구요금에서 3만원을 할인받는다.

갤럭시노트7을 반납하고 삼성전자의 다른 프리미엄 스마트폰(갤럭시S6·S6엣지·S6엣지플러스·S7·S7엣지·노트5)을 선택한 이용자들도 같은 금액의 통신비 지원을 받게 된다.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와 '통신비 3만원 지급' 방안에 대한 협의를 마치고 24일 이런 결정 내용을 일선 유통망에 공지했다.

   
▲ (출처/삼성전자)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14일 갤럭시노트7 리콜과 관련한 사과문을 게재하면서 고객들의 불편과 심려에 보답하는 의미로 통신비 일부 지원을 약속하고, 이통사들과 방식을 협의해 왔으며 이와같이 결정했다.

이달에 갤럭시노트7를 교환한 이용자는 '갤럭시노트7 통신비 지원' 명목으로 이용요금에서 3만원이 차감된 10월 청구서(9월 통신 사용분)를 받게 되며, 10월에 제품을 교환한 이용자는 11월 청구서에서 요금을 차감 받는다. 통신요금 지원금은 삼성전자에서 부담한다.

갤럭시노트7 구매자들은 오는 30일까지 제품을 산 이동통신사 매장에서 새 제품을 받거나 개통 취소(환불)를 할 수 있다. 다만, 환불은 같은 이통사에서 기기변경을 할 경우에만 가능하며, 10월부터는 환불은 되지 않고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갤럭시노트7 새제품으로 교환만 가능하다. 교환은 내년 3월까지 실시된다.

온라인미디어팀  media@sisunnews.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sisunnews@sisunnews.co.kr / YellowID @시선뉴스
No.1 지식교양 전문채널, 진심을 담은 언론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온라인미디어팀의 다른기사 보기
시선뉴스 News Channel ON AIR
여백
여백
여백
시선뉴스TV
여백
여백
[카드뉴스] 숨어있는 또 하나의 재미, 마블 영화 속 ‘이스터에그’ [시선뉴스]
[카드뉴스] 전 세계 제약시장, ‘바이오시밀러’에 집중하는 이유 [시선뉴스]
[카드뉴스] 주민등록번호가 유출돼 걱정되는 당신을 위한 제도, ‘주민등록번호 변경 제도’  [시선뉴스]
[카드뉴스] ‘웰빙’의 바람, 건강 음료 앞에 무너진 131년 코카콜라의 아성 [시선뉴스]
[카드뉴스] 중국 시민들, 시민의식 낮아지게 한 사건들 [시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인기 포토 갤러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닫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