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유앤아이텍은 가을을 맞이하여 자체쇼핑몰에서 스마트폰 유해전자파 및 블루라이트 차단 제품인 비이타민(Beetamin) 할인&체험 이벤트를 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19일(월)부터 10월 2일(일)까지 비이타민 제품 체험후기 작성자 중 5명을 추첨하여 티파워유(Tpower-U) 컴퓨터용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비아타민은 보이지 않은 유해전자파 및 블루라이트로부터 벗어 날 수 있는 제품으로 전자파흡수율감소(평균 20% 감소) 및 스마트폰 발열감소 등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바이오 헬스제품이다.

 

스마트폰은 편리하지만 유해전자파 및 블루라이트 문제가 있다.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컴퓨터 VDT증후군이 있듯이 스마트폰을 오랫동안 사용하게 되면 전자파 및 블루라이트 때문에 많은 SIDE EFFECT가 있다.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IARC)에서는 지난 2011년 5월 31일 휴대전화 전자파를 암 유발가능 그룹 2B로 분류한 바 있다.

특히, 전자파의 영향으로 임산부와 어린이, 청소년(학생)은 스마트폰 사용에 유의하여야 한다. 전자파의 영향이 심하기 때문이다.

비이타민은 스마트폰의 유해전자파 및 블루라이트를 상쇄시키는 종파(Longitudinal waves)기술을 응용한 바이오 헬스제품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