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지윤 에디터]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부모님’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돌아가신 부모님이 자신을 데리고 길을 가거나 길을 떠나자고 재촉하는 꿈
뜻밖의 사고나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된다. 질병이나 우환이 닥쳐 시름하게 된다.

2. 부모님으로부터 아파트 열쇠를 받는 꿈
부모님으로부터 아파트 열쇠를 받는 꿈은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의미다. 합격 등의 행운이 있다.

3. 부모님으로부터 문패를 받는 꿈
부모님으로부터 문패를 받는 꿈은 부모님으로부터 재산을 물려받거나 직장에서 승진하는 꿈이다. 합격, 당선, 상장, 훈장 등의 길조를 나타낸다.

4. 부모님을 살해하는 꿈
어느 면에서는 자신의 욕망을 충족되지만 다른 한 면에서는 부도덕한 행동을 하게 된다. 충동, 욕망, 시비, 싸움, 악행 등의 액운이 낀다.

5.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연락을 받는 꿈
입학 통지, 합격 통지 등을 받거나, 혹은 현실에서 정말 아버지의 부고를 받게 된다.

6. 고향집의 대청마루에서 부모님께 큰절을 하는 꿈
고향집의 대청마루에서 부모님께 큰절을 하는 꿈은, 직장 상사에게 청원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 혹은 학교나 기관으로부터 입학, 허락을 받는다.

7. 고향에 떨어져 사는 부모님을 만나는 꿈
부모님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며, 자신의 신상에도 불길한 일이 발생할 징조다.

8.돌아가신 부모님을 뵙는 꿈
집안에 길운이 보이고 매사에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게 되는 길몽이다.

9. 부모와 여행을 하는 꿈
먼 곳으로 떠나게 될 꿈이며 만약 형제나 자매도 함께 여행을 한다면 가정에 불화가 생기게 된다.

10. 부모가 무지개를 타고 올라간 꿈
승진하거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좋은 징조다. 혹은 부모님의 도움으로 어려운 상황을 헤쳐 나가게 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부모님’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