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분유를 비롯해 영/유아를 위한 이유식, 간식, 건강기능식품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아이배냇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아이배냇 서포터즈는 순산양유아식/이유식-간식 분야로 총 100명의 인원을 선발하며 9월 2일(금)부터 9월 20일(화)까지 신청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9월 26일(월)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전국에 거주하는 24개월 이하의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블로그 및 SNS 등 온라인 활동이 활발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 서포터즈 3기는 9월 말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 동안 아이배냇의 제품을 체험하고 블로그 포스팅 및 SNS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지난 2기에 1,0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렸을 정도로 육아맘에게 잘 알려진 아이배냇 서포터즈는 매달 산양유아식을 포함한 이유식/간식이 배송되며, 신제품 선체험 기회 제공 및 매월 우수활동자를 선정하여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최종 우수활동자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선물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서포터즈에게는 아이배냇몰에서 50% 할인 쿠폰을 매월 제공하여 활동 기간 추가로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아이배냇 서포터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배냇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실제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솔직한 의견과 아이디어, 개선점 등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제품 개발 및 서비스 개선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배냇 순산양분유는 산양유성분 100%로 조성된 제품으로, 산양유 이외의 젖소에서 집유한 우유나 유래성분(유당)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분유 업계 최초 지난 6월부로 산양분유(800g)의 판매가격을 인하 판매하고 있다. 이는 FTA 체결에 따른 수입관세 변동, 효율적 마케팅 비용 등을 고려하여 소비자에게 모든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내린 결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