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모바일용 채팅어플 ‘다모임’이 ‘유저들과 함께 하는 로또이벤트’ 를 개최했다.

개발사 다모임커뮤니케이션은 어플 다운로드 및 이용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무료 로또이벤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인당 최대 2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어플 내 이벤트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는 손쉬운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 로또 당첨번호와 맞춰 댓글로 작성한 숫자와 당첨숫자가 동일 시 당첨금을 지급하는데, 4등 이상에 최대 5만원까지 지급하며 5등도 5천원을 제공한다.

 

다모임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감사의 의미로 기획된 이벤트지만 지난 20일 댓글로 작성된 로또 당첨 결과에서는 1등번호까지 발견됐는데, 해당회원이 로또를 구입했는지는 확인되지 않지만 해당 게시물 페이지가 로또 성지가 되고 있는 등 벌써 화제다”며 “향후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어플 이용에 대한 보답 차원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채팅앱 다모임은 채팅을 하거나 일상과 만남, 유머 등의 콘텐츠를 올리면 캐시를 받을 수 있으며, GPS기능을 통해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거리에 있는 회원들의 채팅방을 우선적으로 확인 할 수 있는 대화 어플이다.
다모임 어플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다모임’ 검색 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iOS용은 개발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