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지윤]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뱀’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뱀이 혀를 날름거리는 꿈
쓸데없이 수다를 떨다가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 꿈이다. 시비, 싸움, 말썽이 생겨 걱정하게 된다.

2. 산속을 걸어가다가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
결혼을 하게 되거나 취직을 하게 되고 태몽일 경우에는 크게 출세할 아이를 낳게 된다.

3. 뱀에게 물려 고통스러워하다가 그 자리에서 독을 짜내는 꿈
예상하지 않았던 복권에 당첨되어 많은 돈을 받게 되거나 큰 사회적 사업을 성취한다.

4. 뿔이 달린 뱀을 손으로 잡는 꿈
시험이나 고시에 합격하여 출세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승리 등의 길조를 나타낸다.

5. 황금색 누런 뱀이 알을 품고 있는 꿈
유통업이나 생산업에 투자했다면 호황을 맞아 떼돈을 벌게 된다.

6. 뱀의 몸체는 보이지 않고 꼬리만 보이는 꿈
자신의 뜻과는 다른 적대행위를 하는 단체의 지도자와 정면으로 싸우게 된다.

7. 뱀들이 우글거리며 모여 있는 꿈
가정의 화목과 안정이 깨어지고 비밀, 부정, 탈선 등에 연관된 말썽과 피해가 발생하게 된다.

8. 뱀이 자신의 몸을 감고 턱밑에서 노려보고 있는 꿈
배우자에게 자유를 구속받게 된다. 계속되는 불화 때문에 이혼을 하는 등의 가정 파탄을 피할 수 없게 된다.

9. 뱀 여러 마리가 문틈으로 들어오는 꿈
여성은 자신이 원하는 남성을 만나게 된다. 남성은 자신의 신분에 위험한 일이 발생하거나 괴한이나 불청객에게 공갈협박과 위협을 받게 된다.

10. 뱀이 물고 사라져 버리게 되는 꿈
예상하지 못하던 일에 대하여 일시적으로 마음에 상처를 줄 사람을 만난다. 혹은 자신과 관련이 있는 어느 기관에 의해 정신적인 도움을 받게 되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뱀’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