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IELTS 공식 주관사 ‘IDP’가 8월 아이엘츠 시험을 응시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8월 아이엘츠 시험 수험생 중에서 타 영어시험 성적표를 제출하는 응시자 전원에게 블루투스 이어폰을 100% 증정하는 행사다.

아이엘츠 수험생들이 다양한 시험을 거쳐 아이엘츠를 도전한다는 뜻을 반영한 이번 이벤트는 아이엘츠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스피킹시험 당일 현장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신청방법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IDP IELTS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IDP 관계자는 “여러 시험과 더불어 아이엘츠 시험까지 도전하고 공부에 매진하는 아이엘츠 응시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아이엘츠 시험을 통해 목표하는 학교 진학은 물론 보다 나은 삶으로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IELTS(아이엘츠)는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이나 이민, 취업을 희망하는 전세계 연간 270만명의 응시자와 9,000개의 학교 및 기관으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국제공인영어능력평가 시험이다. 2015년 4월에는 영국비자이민국(UKVI)은 비자발급 시 아이엘츠 점수만 인정한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전세계 IELTS공식주관사 IDP는 1969년 호주 정부의 투자로 호주 39개 국공립대학 총장협의회에 의해 설립된 유학기관이다. 호주, 영국,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의 유학수속 업무와 국제공인 영어능력 평가시험 IELTS(아이엘츠)를 공식 주관하고 있으며 ‘미국 국제유학생 유치 협회(AIRC)’ 공식 인증기관으로 공신력 있는 유학 컨설팅 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32개국, 100개 지사의 세계 최대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대학랭킹 조사기관인 ‘THE(Times Higher Education)’와 공동으로 매년 세계대학랭킹을 발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