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편지’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편지에 관한 꿈
편지는 일반적으로 통지서, 명령서, 관보, 입장권, 여권, 소개장, 보증서 등을 상징한다. 이와 관련된 꿈이라고 보면 된다.

2. 편지를 쓰는 꿈
편지를 쓰는 꿈은 재물이 따를 길몽이라는 의미다.

3. 편지봉투 속에 붉은 옥이 들어 있는 꿈
횡재, 재물, 돈, 행운 등을 뜻하는 것으로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달콤한 소식을 듣는다.

4. 검은 편지봉투를 받는 꿈
검은 편지봉투는 흉몽으로 부고장이나 비보를 받게 된다. 사고, 해직, 소송, 관재, 우환 등의 불운이 닥친다.

5. 튤립 꽃 속에 쪽지 편지가 보이는 꿈
사랑의 소식을 듣게 되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6. 우편함이나 사서함 등을 밀봉하는 꿈
자신이 계획하던 의중과 잘 들어맞을 상황에 놓여 기쁜 일이 생기게 된다.

7. 편지가 찢어져 있는 꿈
편지가 찢어져 있는 것은 일이 중단되고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한다. 소식불통, 불길 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8. 파란색 봉투를 본 꿈
파란색 봉투를 본다면 생활이 행복해 짐을 의미한다. 만약 미혼남녀라면 결혼 할 꿈이다.

9. 스승이나 선배로부터 편지를 받는 꿈
직장에서 진급을 하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경사, 정보, 합격, 당선 등의 길조이다.

10. 봉투가 비어 있는 꿈
봉투가 비어 있다면 곤경에 빠진 사업이 정상으로 돌아오는 꿈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편지’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