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상단여백
무비레시피-영화를 요리합니다
시선만평
HOME 뉴스 IT
콜인어스, 기사 공유 O2O 서비스 ‘키트’ 리뉴얼 오픈
  • 뉴스제작국 | 송효정 기자
  • 승인 2016.07.18 14:53
  • 댓글 0

[시선뉴스] ㈜콜인어스는 기사 공유 O2O서비스 ‘키트’를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업데이트를 통해 대리운전 서비스에서 일일 수행기사 예약 서비스까지 영역을 확장했다.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기사를 호출할 수 있으며 일정 시간을 정해놓고 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구글 간편 로그인과 현금 호출 영수증 발송 기능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추가했다. 또 사용자경험 UX 개선에 초점을 맞춰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키트는 대리운전 서비스에 O2O를 접목시켜 승객과 기사를 직접 연결시켜주는 서비스다. 위치기반서비스 LBS를 탑재해 승객의 위치가 정확하게 기사에게 전송된다. 간편결제 기능을 적용해 한 번의 터치로 호출에서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콜인어스 이한성 대표는 “일상에서 차량을 대신 운전해 줄 기사가 필요한 상황이 종종 발생하지만 접근성이 어려워 이용을 못하는 경우가 있다”며 “모바일의 편의성을 높여 누구나 쉽게 기사를 호출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제 시스템을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효정 기자  cjs1210@sisunnews.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sisunnews@sisunnews.co.kr / YellowID @시선뉴스
No.1 지식교양 전문채널, 진심을 담은 언론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송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시선뉴스 News Channel ON AIR
여백
여백
여백
시선뉴스TV
여백
여백
[카드뉴스] 아이들 주변에서 맴도는 엄마 ‘헬리콥터맘’ [시선뉴스]
시사상식 노트7 [2017년 5월 마지막주_시선뉴스]
[카드뉴스] 나는 남성도, 여성도 아닌 것 같다...그럼 뭐지? ‘무성(無性)’ [시선뉴스]
[카드뉴스] 숨어있는 또 하나의 재미, 마블 영화 속 ‘이스터에그’ [시선뉴스]
[카드뉴스] 전 세계 제약시장, ‘바이오시밀러’에 집중하는 이유 [시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인기 포토 갤러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닫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