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6년 7월 8일부터 7월 10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도리를 찾아서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코미디 / 미국 / 97분
출연 - 엘렌 드제네레스, 헤이든 롤렌스, 알버트 브룩스, 에드 오닐
줄거리 - 니모를 함께 찾으면서 베스트 프렌드가 된 도리와 말린은 우여곡절 끝에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모태 건망증 도리가 ‘기억’이라는 것을 하기 전까지! 도리는 깊은 기억 속에 숨어 있던 가족의 존재를 떠올리고 니모와 말린과 함께 가족을 찾아 대책 없는 어드벤쳐를 떠나게 되는데… 깊은 바다도 막을 수 없는 스펙터클한 어드벤쳐가 펼쳐진다!

▪ 봉이 김선달
장르 - 코미디, 어드벤처/한국/121분
출연 -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줄거리 - 천재적 지략과 당대 최고의 뻔뻔함! 두둑한 배포에 수려한 외모까지 갖춘 희대의 천재사기꾼 김선달(유승호). 신출귀몰, 나타났다 하면 전설을 만들어 내는 김선달은 늘 인생 최고의 판을 기다린다. 그는 위장 전문 보원(고창석), 복채 강탈 전문 윤보살(라미란), 사기 꿈나무 견이(시우민)과 함께 온갖 기상천외한 사기 행각을 벌이며 조선 최고의 사기패로 조선 팔도에서 명성을 떨친다. 조선에서 가장 비싼 값에 거래된다는 담파고(담배) 탈취라는 새로운 판을 준비하던 그들은, 그 배후에 당대 최고의 권력가 성대련(조재현)이 있음을 알게 되고, 그를 속이기 위해 ‘주인 없는 대동강’을 미끼로 인생 최대의 판을 꾸미게 되는데… 올 여름을 여는 초대형 사기극이 시작된다!

▪ 굿바이 싱글
장르 - 코미디 / 한국 / 120분
출연 -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 곽시양
줄거리 - 온갖 찌라시와 스캔들의 주인공인 톱스타 ‘주연’(김혜수). 그러나 점차 내려가는 인기와 남자친구의 공개적 배신에 충격을 받고, 영원한 내 편을 만들기 위해 대책 없는 계획에 돌입하게 되는데!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발표는 전국민 스캔들로 일이 커지고, ‘주연’(김혜수)의 불알친구이자 스타일리스트인 ‘평구’(마동석)와 소속사 식구들이 안절부절하며 뒷수습에 동분서주 하는데…

▪ 나우 유 씨 미 2
장르 - 범죄, 액션 / 미국 / 129분
출연 - 제시 아이젠버그, 마크 러팔로,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줄거리 - 3년 전, 전세계를 무대로 한 통쾌하고 짜릿한 완전범죄 매직쇼로 세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그들이 돌아왔다! 마술사기단은 더 강력해진 적에 의해 전세계 팬들이 보는 앞에서 함정에 빠지게 되고 세상의 모든 컴퓨터를 컨트롤할 수 있는 카드를 훔쳐야 하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다. 불가능한 마술로 명예 회복에 나선 마술사기단!

▪ 레전드 오브 타잔
장르 - 액션, 어드벤처 / 미국 / 110분
출연 -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마고 로비, 크리스토프 왈츠, 사무엘 L. 잭슨
줄거리 - 8년 전, 아프리카 밀림을 떠나 이제는 런던 도심에서 사랑하는 제인과 함께 문명 사회에 완벽하게 적응한 타잔. 하지만 탐욕에 휩싸인 인간들은 그를 다시 밀림으로 불러들이는데… 사랑하는 아내 제인과 밀림을 지키기 위해 타잔, 그가 이제 인간에게 맞선다!

▪ 컨저링 2
장르 - 공포 / 미국 / 131분
출연 - 베라 파미가, 패트릭 윌슨, 프랑카 포텐테, 프렌시스 오코너
줄거리 - 1977년 영국 엔필드. 엄마 페기와 네 남매가 살고 있는 가족의 집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가 나타난다. 일명 폴터가이스트 유령. 벽을 두드리는 소리, 사악한 목소리, 유령은 밤마다 가구와 물건들, 심지어 아이들까지 공중에 띄우는 등 기이한 일들을 일으킨다. 결국 교회의 요청을 받은 워렌 부부가 영국 엔필드의 집을 찾아가 사건을 조사한다. 그러나 워렌 부부는 그 집에서 예상보다 더욱 엄청난 상대를 만나게 되고, 워렌 부부의 목숨까지 위협받는데…

▪ 인디펜던스 데이 : 리써전스
장르 - 액션, SG / 미국 / 120분
출연 - 빌 풀먼, 리암 헴스워스, 제프 골드블룸, 비비카 A. 폭스
줄거리 - 다시, 그들이 온다! 20년 전 최악의 우주 전쟁을 치른 지구. 재건을 위해 힘쓴 전세계는 다시 한번 있을 외계의 침공에 대비한다.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 마침내 돌아온 그날! 상상을 초월하는 그들의 공격에 앞에 인류 최후의 전쟁이 시작된다.

▪ 정글북
장르 - 어드벤처, 드라마 / 미국 / 106분
출연 - 닐 세티, 빌 머레이, 스칼렛 요한슨, 벤 킹슬리
줄거리 - 늑대에게 키워진 ‘인간의 아이’ 모글리는 정글의 무법자 쉬어칸의 위협을 받고 유일한 안식처였던 정글이 더 이상 그에게 허락되지 않는 위험한 장소가 된 것을 깨닫고, 모두의 생존을 위해 정글을 떠나야만 한다. 정글을 떠나는 여정은 끝없는 위협으로 가득 차 있고, 쉬어칸 역시 그를 바짝 쫓는데…

▪ 잔예 - 살아서는 안되는 방
장르 - 공포, 미스터리 / 일본
출연 - 타케우치 유코, 하시모토 아이, 사카구치 켄타로, 타키토 켄이치
줄거리 - 독자에게 받은 사연들로 괴담 잡지에 단편 소설을 쓰고 있는 소설가 ‘나’(다케우치 유코)는 어느 날, ‘쿠보’(하시모토 아이)라는 여대생에게 한 통의 편지를 받는다. 새로 이사간 집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소리가 들린다는 것. 사연이 낯익어 과거의 독자편지를 찾아보던 ‘나’는 같은 아파트에서의 비슷한 사연을 받았던 걸 발견하고 흥미를 느낀다.

▪ 500일의 썸머
장르 - 로맨스,멜로,코미디 / 미국 / 95분
출연 - 조셉 고든-레빗, 조이 데샤넬, 패트리샤 벨처, 레이첼 보스톤
줄거리 - 자신의 인생을 바꿔줄 운명적 사랑을 기다리는 순수 청년 ‘톰’. 어느 날 회사에 새로운 비서로 나타난 ‘썸머’를 처음 보는 순간 대책 없이 사랑에 빠져든다. 구속 받기 싫어하고 혼자만의 삶을 즐기는 자유로운 여자 ‘썸머’. 누군가의 여자이기를 거부하는 ‘썸머’는 ‘톰’과 친구도, 애인도 아닌 애매한 관계를 이어간다. ‘썸머’를 평생 함께 할 천생연분이라 확신하는 ‘톰’. 하지만 어딘지 어긋나고 삐걱대는 두 사람. 이제 둘 관계의 변화를 위한 선택이 필요한 순간이 다가오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