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비행기’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비행, 승차 등에서 평온을 느끼는 꿈
비행기에서 평온함을 느낀다면 이는 사업이 안정되고 일신이 평안하며 소원이 성취됨을 의미한다.

2.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리는 꿈
이는 실제로 날아갈 듯 기분이 좋고 일에 자신감을 갖게 되면서 성장과 발전이 있게 됨을 암시한다.

3.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이나 시비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4. 비행기 에서 스튜어디스가 친절히 서비스하는 꿈
호텔의 로비나 분위기 좋은 곳 등에서 우연히 친구나 애인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한다.

5. 아래서 비행기를 올려다보는 꿈
비행기를 올려다보는 것은 사회적으로 지위가 올라가거나 높아질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앞으로 사회적 지위가 높아질 것을 예시하는 꿈이다.

6. 비행기를 타고 지구를 한 바퀴 도는 꿈
실제로 직장에서 장기업무 출장을 가거나 외국으로 나가게 되어 곳곳마다 문화의 신비로움을 느끼게 되는 것을 암시함.

7. 비행 자동차가 정류장에서 손님을 승, 하차시키는 꿈
손님을 승하차 시키는 것은 관광, 무역, 유통, 운수, 수송업 등에 관련된 일로 물량 공급 등의 일을 하게 됨을 뜻한다. 배급, 분배, 봉사, 무역 등이 있다.

8. 비행기 속에서 비둘기가 나온 것을 안고 들어간 꿈
이는 태몽으로, 소유자는 사회 봉사원, 간호원 등으로 출세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

9.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꿈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꿈은 입신양명하고 취직, 승진 등 하는 일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성취되어 자기가 원하는 바와 맞아 떨어짐을 의미합니다.

10. 비행기가 바다 위로 날아가는 꿈
비행기가 바다 위로 날아가는 꿈은 뜻밖에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대업을 성취한다. 또한 재물이나 돈이 생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비행기’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