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전세계 IELTS공식주관사 ‘IDP’가 썸머 시즌을 맞아 타 영어시험 성적표를 제출하는 응시자 모두에게 블루투스 이어폰 또는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대상은 7, 8월 IELTS(아이엘츠) 시험 응시자로 타 시험 성적표를 제출한 이들에 한해 증정한다.

프로모션 신청은 오프라인 접수 시 타 영어시험 사본을 IDP 본사에 직접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접수의 경우 신청 후 3일 이내에 IDP IELTS 공식 이메일 주소로 IDP IELTS 시험 응시일 기재 후 타 영어시험 이미지를 발송하면 완료된다.

 

타 영어시험 이미지는 사진 촬영 또는 스캔본 모두 허용되며 1년 이내(2015년 7월 1일 이후) 응시한 공인영어시험만 해당된다. 해당 영어시험은 토플을 비롯해 텝스, 오픽, 토익, 토익스피킹이며 중복 응시자일 경우 7월에는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증정 상품인 블루투스 이어폰은 스피킹 시험일 당일에 시험 시작 전 현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IDP를 방문해 호주, 영국,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유학 상담 받는 이들에게 빈티지 국기 쿠션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IDP IELTS 공식홈페이지 또는 IDP 유학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IELTS는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이나 이민을 희망하는 전 세계 연간 250만 명의 응시자와 9,000개의 학교 및 기관으로부터 검증 받고 있는 국제 공인영어능력평가 시험이다. 지난 2015년에는 영국비자이민국(UKVI)에서 비자발급 시 아이엘츠 점수만 인정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IDP는 1969년 호주 정부의 투자로 호주 39개 국공립대학 총장협의회에 의해 설립된 유학기관이다. 호주, 미국, 영국, 캐나다, 뉴질랜드의 유학수속 업무와 국제공인 영어능력 평가시험 IELTS(아이엘츠)를 공식 주관하고 있으며 ‘미국 국제유학생 유치 협회(AIRC)’의 공식 인증기관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