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천연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지난 28일, CGV 신촌 아트레온에서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 여름 첫 선을 보이며 3차 예약 완판을 기록한 ‘매직스노우 픽싱파운데이션’과 30일 출시된 ‘픽싱틴트’의 특성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에이프릴스킨 뷰티클래스’는 ‘지속력 UP! 여름 보송 메이크업’을 주제로 진행됐다. 경리, 이동휘, 조타 등 유명 연예인 화보 메이크업을 담당하며, 강남 유명 메이크업샵 ‘진끌로에’ 대표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진동희’가 여름 메이크업 시연과 참여자 1:1 메이크업 시연을 진행했다.

 

파워뷰티블로거 20명, 본사 페이스북을 통해 추첨된 고객 50명까지 총 70명이 참석하여 제품 소개, 제품 시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또한 뷰티클래스 행사 후 참여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에이프릴스킨 화장품세트를 선물로 증정했다.

신재하 이사는 “땀과 피지 분비가 활발한 여름철, 보송한 베이스메이크업과 립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의견을 반영한 여름 신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었다.” 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다가가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