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호기자] 국내 최초 지식교양 전문 언론사 ㈜시선뉴스와 2년 연속 소비자만족도, 신뢰브랜드 1위를 차지한 한솔요리학원이 요리 콘텐츠기획 및 제작 제휴를 체결했다.

한솔요리학원은 19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 국내 최대 규모의 강사진과 시설 인프라, 창의적인 교수시스템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는 요리전문학원으로 수강생 수 및 조리사 자격증 합격자 수 부문에서 19년 연속 1위를 고수하며, 조리•외식 전문 인력 배출 및 요리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이다.

사진/한솔요리학원 제공

또한 한솔요리학원은 한솔주니어셰프, 한솔요리진로연구소, 한솔외식창업아카데미, 한솔외식연구소 등 5개 브랜드 운영으로 학생의 전 생애주기를 아우르는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시선뉴스는 한솔요리학원의 풍부한 경험과 다양한 요리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시청자 및 독자들에게 흥미롭고 유익한 정보가 가득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여 시선뉴스의 콘텐츠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고 한솔요리학원 브랜드의 우수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시선뉴스와 한솔요리학원은 기존의 뉴스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방식의 요리 방송 콘텐츠를 선보이며 예능이 가미된 토크형식 진행으로 정보는 물론, 재미와,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한솔요리학원은 독자들에게 한솔요리학원의 다양한 고급 레시피를 쉽게 보고 따라 할 수 있도록 인포그래픽 뉴스 콘텐츠 ‘오늘의 레시피’에도 레시피를 제공함으로써 좀 더 전문적이고 퀄리티 있는 뉴스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시선뉴스 박진아의 인사이드쇼

이번 한솔요리학원과의 콘텐츠 기획 과정에서 시선뉴스 김정우 이사는 “요리학원 업계 최고의 기업인 한솔요리학원과 새로운 요리콘텐츠 제휴를 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 한솔요리학원의 신뢰성 높은 커리큘럼과 경험을 통해 매우 질 높은 콘텐츠 개발과 다양한 방식의 방송제작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한솔요리학원 박영용 부장은 “한솔요리학원은 고객과의 직접 대면 채널인 학원 현장 외에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한솔요리학원의 브랜드 가치와 교육 콘텐츠의 우수성을 전파해왔다. 수준 높은 뉴스 인프라와 콘텐츠 기획력과 다채로운 포맷을 갖춘 시선뉴스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유익한 요리 관련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시선뉴스와 한솔요리학원의 제휴로 제작되는 새로운 콘텐츠는 7월부터 시선뉴스 홈페이지와 네이버, 다음, 구글, 줌, 네이트 등 모든 포털뉴스와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 U+IPTV, 곰TV, 전국 케이블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