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서울 종로)] 2016년 여름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뮤지컬 <알타보이즈>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8월 7일까지 절찬리에 공연 중이다.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각박한 현실을 살고 있는 힘겨운 영혼들을 음악으로 구원하기 위해 뭉친 5인조 남성 그룹의 이야기를 신나는 음악과 파워풀한 댄스로 담아낸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 - 아츠)

이번 <알타보이즈> 공연은 이전보다 더 현대적인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원작의 장점은 살리면서 신디 팝 댄스와 EDM적인 요소를 결합하고 감각적이고 세련된 사운드를 구현해 관객들에게 좀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인다. 또 쿨, 인피니트, 보이프렌드, 간미연 등 유명 가수들의 음반과 공연에 참여한 실력파 음악프로듀서 한보람이 음악감독을 맡으면서 음악적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 - 아츠)

또 뮤지컬 <그날들>, <로가수> 등에서 스윙, 탭댄스 등 다양한 안무를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안무가로 평가받은 신선호 안무가가 안무 감독으로 참여해 다양한 안무를 무대위에서 선보인다. 콘서트형 뮤지컬이라는 장점을 잘 살려 드라마틱한 안무를 추가해 관객들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도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 - 아츠)

보이그룹 <알타보이즈>의 리더 매튜역에는 최근 진짜 사나이 등에 출연해 방송가를 뜨겁게 달군 이이경과 슈퍼스타 K3의 우승자로 화제를 모은 박광선을 비롯해 뮤지컬 배우로 꾸준히 역량을 키우고 있는 배우 이해준이 캐스팅됐다. 이외에도 차세대 뮤지컬 배우로 손꼽히는 문장원, 완성도 높은 연기로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김대현 등 실력파 뮤지컬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관객들에게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 - 아츠)

개성 넘치고 매력 있는 보이그룹 <알타보이즈>가 선보이는 역동적인 무대에서 지칠 줄 모르는 열정과 에너지를 얻고 싶다면 대학로에서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관람해보는 것은 어떨까.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 - 아츠)

■ 뮤지컬 <알타보이즈>
기간 : 2016년 6월 14일 ~ 2016년 8월 7일
시간 : 화,목,금 오후 8시 / 수 오후 4시, 8시 / 토 오후 3시, 7시 / 일 오후 2시, 6시
(러닝타임 100분)
장소 :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