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독창적인 음악세계를 위트 넘치는 뮤직비디오로써 대중에 어필하고 있는 ㈜미자리온의 이시수 대표가 새로운 곡과 뮤직비디오 ‘할머니가 말씀하셨다’를 공개했다.

㈜미자리온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이시수 대표 사이트 ‘ISIS SHOW’를 통해 공개된 ‘할머니가 말씀하셨다’는 “애인에게 줄 선물로 뭐가 좋을까요”라고 묻는 손자의 질문에 “애인과 연예인에게 사줄 비싼 선물을 엄마한테 해봤느냐”라고 일침을 가하는 할머니의 대답을 가사로 풀었는데, 약 1분 20초 가량의 뮤직비디오에는 이시수 대표가 직접 할머니로 출연해 여러 모습들을 보여주며 효과적인 가사전달을 노렸다.

 

㈜미자리온 관계자는 “기획 컨셉트상 가사 내용이나 영상이 엉성하고 우습게 연출됐지만, 곡 말이 부분에 다다라 손주가 느끼는 감정을 웃음 속에서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음악과 뮤직비디오가 B급 정서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만큼 더 친밀하고 가까운 또 하나의 문화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 이시수 대표는 지난달에도 디지털 싱글앨범 ‘욕망’의 뮤직비디오를 포복절도 수준의 코믹한 에피소드로 그리며 공개를 하기도 했다. 이 대표의 모든 작품들은 유튜브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시수 대표가 수장으로 있는 ㈜미자리온은 월간지 스위트(SWEET)를 발간하고 있으며 어플개발, 콘텐츠 기획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