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빅데이터 기반 지역정보 어플리케이션 ‘핫플레이스’에서 여름을 맞아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이미 여름은 시작됐다! 바나나우유 마시며 오션월드 가자!'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15일에 시작돼 오는 26일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핫플레이스 앱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핫플레이스 매장정보에 리뷰를 남긴 회원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종일권(1인 2매, 5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핫플레이스는 방문횟수를 기반으로 빅데이터를 이용해 식당, 주점, 카페 등 전국 인기 상점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지역의 인기 가게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지역정보 앱이다. 앱에서 소개되는 인기 상점 정보는 매주 업데이트되어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매장의 인기 순위를 알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핫플레이스의 주요 메뉴인 '핫메뉴'는 매장 실제 판매량으로 집계된 진짜 인기메뉴 순위를 알려주는 기능으로 지금 가장 ‘핫’한 메뉴를 바로 소개해 준다. 여기에 다른 테이블에서 주문한 메뉴도 확인할 수 있어 메뉴 선택의 고민을 덜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아울러 핫플레이스는 각 분야 전문 에디터들이 여행 코스, 맛집, 박람회 등의 후기 및 다양한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꿀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문 에디터들이 매력적인 여행지, 지역축제 등을 직접 찾아가 체험하고 작성한 살아있는 정보들이 제공된다.

핫플레이스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외출을 꺼리는 이들에게 성공적인 외출을 제안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핫플레이스를 통해 성공적인 외출과 함께 바나나우유도 받고, 오션월드 종일권도 얻는 행운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핫플레이스의 6월 회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핫플레이스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