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몬스터' 강지환이 수현에게 긴급체포 당한다.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에서 변일재(정보석 분)의 계략으로 억울한 누명을 쓰고 교도소에 수감된 강기탄(강지환)이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며 또 다시 시련을 겪게 된다.

'몬스터' 22회에서는 강기탄이 살인혐의로 교도소에 들어간 후 도광우(진태현)와 함께 생활하게 되면서 무자비한 폭행을 당하고 변일재로부터 부모님의 죽음을 사주한 사람이 도광우임을 알게 되는 등 또 다시 힘든 나날을 보내는 모습들이 그려졌다.

▲ 사진출처=몬스터 공식사이트

뿐만 아니라 화평단 보스 조기량에게 백신설계도를 가지고 있다는 의심을 받기 시작하면서 강기탄을 노리는 화평단 조직원에 의해 칼에 찔리게 되는 모습까지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13일 공개된 사진에는 의문의 장소에서 유성애(수현)에게 수갑이 채워지고 있는 강기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성애는 화가 난듯한 표정이고 수감복 차림 그대로인 기탄은 성애의 행동에 당황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몬스터' 관계자는 "교도소 안에 속수무책으로 감금되어 있는 강기탄에게 넘어서야 하는 장벽들이 많아지면서 점점 그의 앞날이 미궁 속으로 빠지기 시작한다"며 "강기탄의 교도소 탈출기와 새로운 인물들과의 이야기들이 다이내믹하게 그려지며 흥미를 더해갈 '몬스터' 23회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터' 23회는 1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