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민트영어가 화상·전화영어 수업을 듣는 이들에게 무료로 원어민 영어첨삭지도를 제공한다. 또 영어첨삭지도 서비스만 이용하고 싶은 회원들을 위하여 걸맞은 수강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민트영어는 타사와 차별화 된 서비스로 회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 최대 2,500byte까지 첨삭이 가능하고, 회원 요청에 따라 원어민이 MP3 파일까지 첨부해 준다.

민트영어는 첨삭 서비스를 직접 첨삭 받고 싶은 선생님을 선택해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존 화상·전화영어 수강생들은 본인과 수업을 진행 중인 선생님께 영어첨삭지도를 받고 싶어 하기 때문에 이 기능이 활성화 되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빠른 시간 안에 첨삭을 받고 싶은 수강생은 ‘민트추천샘’으로 요청할 경우 24시간 이내에 첨삭을 받아볼 수 있다. 또 기존 회원들은 포인트를 이용해 하루 2번 이상 영어첨삭지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영어첨삭지도를 이용해 자신의 라이팅(Writing) 실력을 비교적 단기간 내에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하며 이어 “학교 수행평가 때문에 영어에세이 작문이 필요한 분, 토익스피킹, 오픽 등의 스피킹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분, 대기업 취업 때문에 영어면접과 자기소개서를 준비하는 분, 직장에서 영어 이메일을 보내야 하는 분이라면 영어첨삭지도 서비스를 통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민트영어는 원어민 영어첨삭지도 1개월 무료 이용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