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개미’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임금이나 대통령이 말을 타고 시찰하는 꿈
임금이나 대통령이 말을 타고 시찰하는 꿈을 꾼다면 이는 실력자를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고 일이 잘 풀리게 된다는 의미다. 기쁨, 경사스런 일이 일어날 것을 뜻하기도 한다.

2. 임금이 방안에 앉아 있는 꿈
방안은 집안을 의미하므로, 임금이 방안에 앉아 있다면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슬하에 서광이 비치게 된다. 또한 귀인을 만나거나 재물이 생길 수 있다.

3. 대통령, 황제, 수상 등 통치자가 사망하는 꿈
통치자가 사망하는 것은 국권이 회복되고 새로운 정당이 집권하여 개헌할 일로, 사사로이는 최고 최대의 성취와 명예가 주어질 것을 예고하는 꿈이다.

4. 대통령이나 임금을 만나 절을 한 꿈
대통령이나 임금은 귀인을 의미하며, 절을 한다면 귀인 상봉의 암시이자 입신 출세가 암시되는 행운의 꿈이다.

5. 자신이 왕이나 왕비가 되는 꿈
진급을 하거나 자리가 높아지는 꿈으로, 정치가는 당수나 위원장 그리고 학생은 수석이나 학생회장 등이 되거나 자신의 일거리나 작품에 최고의 명예가 주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6. 국가 원수나 대통령이 연설을 하는 꿈
자신이 대중이 많이 모인 곳에서 강의를 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면서, 특히나 그 강의가 명강의가 될 수 있음을 뜻한다.

7. 대통령의 방으로 따라 들어가는 꿈
진급이나 일의 성취, 명예로운 일 등의 일이 이루어진다.

8. 자신이 대통령이 되는 꿈
자신이 대통령이 되는 꿈을 꾼다면, 어떤 기관의 장이나 단체의 지도자가 되며 명예나 권세가 주어질 수 있다.

9. 자신이 여왕이 되어 왕을 따라 가는 꿈
여왕이 된다는 것은 남편 사업에 협조해서 성공하거나 사업체의 둘째 자리를 획득하게 됨을 의미한다.

10. 최고의 통치자로부터 자신의 이름을 호명 받는 꿈
이름이 정확하게 호명 된다는 것은 확실한 시험에 합격되거나 국회, 지방의회에 당선하여 소원성취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대통령’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