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카시트 전문 브랜드 시크(대표 박영배)가 ‘2016 서울 베이비페어’를 통해 ‘익스텐션프로픽스(ExtensionPro Fix)’ 주니어 카시트를 선보인다.

익스텐션프로픽스는 3세부터 12세까지 최장 10년간 사용 가능한 주니어 카시트로, 원클릭 빌트인 ISOFIX 시스템을 적용해 설치 방법이 매우 간단하며 카시트 오장착률을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원액션 익스텐션 시스템을 통해 헤드레스트와 어깨폭 넓이가 동시에 확장되는 확장형 카시트로 아이들의 키와 체형성장에 맞춰 카시트를 조절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헤드레스트와 사이드 윙 부분에는 벌집 구조의 EPP 충격흡수제를 사용했으며, 측면 사고를 대비한 사이드 범퍼 프로텍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사고 발생 시 충격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시크 카시트 관계자는 “이번 서울 베이비페어를 통해 선보이는 ‘익스텐션프로픽스’ 카시트는 지난주 대구 베이비페어를 통해 론칭한 제품으로, 출시와 함께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에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도 론칭 기념 할인 혜택 및 사은품 행사를 동일하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행사를 통해 시크는 ‘익스텐션프로픽스 주니어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디오노 ‘싯벨트필로’ 안전벨트 베개와 ‘브레스 쿨시트’를 증정하며, 포토상품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밴밧 ‘버블드림’ 차량용 햇빛가리개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2016 서울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시크 카시트의 제품은 베이비페어가 열리는 서울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 판다홀 B-53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베이비페어 및 시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끄레델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