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대변’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화장실이 없어 찾는 꿈
화장실을 찾지만 계속 찾지 못하는 꿈은, 자기가 소원하고 있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음을 의미한다.

2. 집안에 쌓여있는 인분을 삽으로 뒤적인 꿈
인분을 삽으로 뒤적인다면 여러 방면으로 상당한 자본을 취급하게 된다.

3. 자기가 배설한 인분이 수북이 쌓여 있는 꿈은
기본적으로 인분은 좋은 의미를 가지며, 이럴 경우 여러 방면으로 사업이 점차적으로 번창하기 시작한다.

4. 인분의 냄새를 맡은 꿈
자신의 일이 성사되어 널리 보급되고, 남이 하는 행동이 좋지 않게 느껴진다.

5. 신체 일부분에 인분이 묻는 꿈
신체 일부분에 인분이 묻는다면, 남에게 진 빚으로 고통을 받거나 창피를 당하는 것을 의미한다.

6. 요강에 앉아 오줌과 대변을 보는 꿈
사업에 투자하여 돈을 많이 벌거나, 그 외 재물이나 돈이 생기는 꿈.

7. 얼굴에 똥칠을 하는 꿈
반흉반길이 예상되는 꿈으로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우환과 망신살이 있게 된다.

8. 화장실 안에 배변이 가득히 보이는 꿈
하는 일이 잘 되고 사업이 번창하며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물품, 식복,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

9. 길을 걸어가다 똥을 밟는 꿈
생각하지 않았던 일로 돈이 들어오게 되며, 공돈으로 여행을 가게 되기도 한다.

10. 똥구덩이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꿈
뜻밖에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만나게 되고 소비자 기호에 잘 맞는 사업에 투자하여 많은 이익을 얻게 된다. 그러나 사고와 액운이 낄 수도 있기에 조심해야 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대변’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