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6년 4월 22일부터 4월 24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시간이탈자
장르 - 스릴러 / 한국 / 107분
출연 - 임수정, 조정석, 이진욱, 정진영
줄거리 - 1983년 1월 1일, 고등학교 교사 지환(조정석)은 같은 학교 동료이자 연인인 윤정(임수정)에게 청혼을 하던 중 강도를 만나 칼에 찔려 의식을 잃는다. 2015년 1월 1일, 강력계 형사 건우(이진욱) 역시 뒤쫓던 범인의 총에 맞아 쓰러진다. 30여년의 간격을 두고 같은 날, 같은 시간, 같은 병원으로 실려간 지환과 건우는 생사를 오가는 상황에서 가까스로 살아나게 되고, 그 날 이후 두 사람은 꿈을 통해 서로의 일상을 보기 시작한다.

▪ 주토피아
장르 - 애니메이션, 액션, 어드벤처 / 미국 / 108분
출연 - 지니퍼 굿윈, 제이슨 베이트먼, 샤키라, 이드리스 엘바
줄거리 -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1위 주토피아. 연쇄 실종 사건 발생! 교양 있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도시 주토피아. 이 곳을 단숨에 혼란에 빠트린 연쇄 실종사건이 발생한다! 주토피아 최초의 토끼 경찰관 주디 홉스는 48시간 안에 사건 해결을 지시 받자 뻔뻔한 사기꾼 여우 닉 와일드에게 협동 수사를 제안하는데…

▪ 위대한 소원
장르 - 코미디, 드라마 / 한국 / 93분
출연 - 류덕환, 김동영, 안재홍, 전노민
줄거리 - 죽기 전에 꼭 한 번 하고 싶은 ‘ㅅㅅ’ 꿈나무, ‘고환’. 어설픈상남자, ‘남준’. 매를 버는 금수저, ‘갑덕’. 시한부 선고를 받은 ‘고환’의 마지막 소원은 오직 하나, “한 달이든... 내일 당장이든... 죽어도 어른으로 죽고 싶어!”‘고환’의 위대한 소원을 들어주기 위한 절친 녀석들의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 날, 보러와요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 한국 / 91분
출연 - 강예원, 이상윤, 최진호, 지대한
줄거리 - 대낮 도심 한복판, 강수아(강예원)는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강제이송, 감금된다. 강제 약물 투여와 무자비한 폭력 속에 시달리던 수아는 이 곳에서의 끔찍한 일들을 세세하게 기록하기 시작한다. 그로부터 일년 뒤, 시사프로 ‘추적24시’ 나남수(이상윤)PD에게 수첩이 배달된다. 나PD는 믿기 힘든 사건들이 기록된 이 수첩의 진실을 밝히고자 강수아를 찾아갔지만, 그녀는 현재 살인사건 용의자로 수감되어 있다.

▪ 해어화
장르 - 드라마 / 한국 / 120분
출연 - 한효주, 천우희, 유연석, 박성웅
줄거리 - 마지막 남은 경성 제일의 기생 학교 ‘대성권번’. 빼어난 미모와 탁월한 창법으로 최고의 예인으로 불리는 소율(한효주)과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를 가진 연희(천우희)는 선생 산월(장영남)의 총애와 동기들의 부러움을 받는 둘도 없는 친구. 당대 최고의 작곡가인 윤우(유연석)는 민중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조선의 마음’이라는 노래를 작곡하려 하고 윤우의 노래를 부르고 싶은 소율은 예인이 아닌 가수를 꿈꾸게 된다. 하지만 윤우는 우연히 듣게 된 연희의 목소리에 점차 빠져들고 소율과 연희는 노래 ‘조선의 마음’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 엇갈린 선택을 하게 되는데…

▪ 헌츠맨: 윈터스 워
장르 - 액션, 어드벤처 / 미국
출연 - 크리스 헴스워스, 샤를리즈 테론, 에밀리 블런트, 제시카 차스테인
줄거리 - 세상을 지배하려는 ‘아이스 퀸’(에밀리 블런트)은 죽은 언니 ‘이블 퀸’(샤를리즈 테론)의 거울을 차지하기 위해 최강의 군대 ‘헌츠맨’을 불러모은다. 가장 뛰어난 헌츠맨이었던 ‘에릭’(크리스 헴스워스)은 아이스 퀸으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먼저 거울을 찾아 나선다. 그러다 죽은 줄 알았던 연인 ‘사라’(제시카 차스테인)를 우연히 만나게 되지만 사라는 에릭을 배신하고 아이스 퀸에게 거울을 바친다. 마침내 아이스 퀸은 거울의 힘으로 세상을 지배하려 하지만, 통제 불가능한 강력한 힘은 절대악 이블 퀸을 부활시켜 버리는데…

▪ 파라노말 액티비티: 더 고스트 디멘션
장르 - 공포 / 미국 / 88분
출연 - 크리스 J. 머레이, 브릿 쇼, 아이비 조지, 댄 길
줄거리 - 처음으로, 당신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진짜 파라노말 액티비티를 보게 될 것이다. 케이티와 크리스티의 예전 집에 새롭게 이사온 가족은 얼마 지나지 않아 오래된 악의 존재를 드러내는 미스터리한 비디오 카메라를 발견하게 되고, 그들의 삶은 송두리째 흔들리기 시작한다. 어린 딸의 영혼이 위험에 처한 가운데 그들은 다음 희생자가 되기 전에 이 악마적 위협에 맞서 싸워야만 한다. 공포 스릴러의 새로운 시대를 연 <파라노말 액티비티> 시리즈의 최신 챕터, <파라노말 액티비티:더 고스트 디멘션>!

▪ 인생은 아름다워
장르 - 코미디, 전쟁 / 이탈리아 / 116분
출연 - 로베르토 베니니, 니콜레타 브라시, 조르조 칸타리니, 귀스티노 두라노
줄거리 - 로마에 갓 상경한 시골 총각 ‘귀도’는 운명처럼 만난 여인 ‘도라’에게 첫눈에 반한다. 넘치는 재치와 유머로 약혼자가 있던 그녀를 사로잡은 ‘귀도’는 ‘도라’와 단란한 가정을 꾸리며 분신과도 같은 아들 ‘조수아’를 얻는다. ‘조수아’의 다섯 살 생일, 갑작스레 들이닥친 군인들은 ‘귀도’와 ‘조수아’를 수용소 행 기차에 실어버리고, 소식을 들은 ‘도라’ 역시 기차에 따라 오른다. ‘귀도’는 아들을 달래기 위해 무자비한 수용소 생활을 단체게임이라 속이고 1,000점을 따는 우승자에게는 진짜 탱크가 주어진다고 말한다. 불안한 하루하루가 지나 어느덧 전쟁이 끝났다는 말을 들은 ‘귀도’는 마지막으로 ‘조수아’를 창고에 숨겨둔 채 아내를 찾아 나서는데…

▪ 트리플 9
장르 - 범죄, 스릴러 / 미국 / 115분
출연 - 치에텔 에지오포, 케이트 윈슬렛, 안소니 마키, 우디 해럴슨
줄거리 - 4인조 은행강도가 은행을 휩쓸고 갔지만 돈은 그대로 있는 의문의 사건이 발생한다. 경찰은 그들을 쫓지만 실마리 조차 잡지 못한 채 놓치고 만다. 한편 범죄조직의 리더인 ‘마이클’은 인질로 잡힌 가족을 위해 마지막 범죄를 계획한다. 하지만 완벽한 보안으로 범죄의 성공은 불가능한 미션이 된다. 결국 그들은 시간을 벌기 위해 전 도시의 경찰들을 유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경찰 피살 코드 ‘트리플 9’을 발동시키기로 한다. 마침내 D-day가 오고, 완벽한 범죄를 위한 경찰 살해가 벌어지는데… 범죄를 계획하는 자, 실행하려는 자, 막으려는 자들의 목숨을 건 한 판이 시작된다!!

▪ 냉정과 열정사이
장르 - 로맨스,멜로 / 일본 / 124분
출연 - 다케노우치 유타카, 진혜림, 유스케 산타마리아, 시노하라 료코
줄거리 - 피렌체에서 유화 복원사 과정을 수련중인 쥰세이는 오래전 헤어진 연인 아오이의 소식을 듣게 된다. 조반나 선생님의 추천으로 모두의 관심과 부러움 속에 치골리의 작품 복원을 맡게 되지만 아오이를 만나기 위해 밀라노로 향하는 쥰세이. 그러나 그녀 곁엔 이미 새로운 연인이 있었고, 냉정하게 변해버린 그녀의 마음만을 확인한 채 쥰세이는 다시 피렌체로 돌아온다. 그리고 자신이 작업 중이던 치골리의 작품이 처참하게 훼손된 채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쥰세이는 일본으로 향한다. 아오이와의 추억이 가득한 그곳으로..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