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진경이 김희철, 김정모(feat. 마마무 휘인) 의 신곡 ‘나르시스’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14일 자정에 발표된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의 10번째 곡이자 김희철, 김정모 휘인이 함께 작업한 신곡 ‘나르시스(Narcissus)’는 4월 14일 밤 12시에 각종 포털사이트와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뮤직비디오가 동시에 공개되었다.

▲ 출처 / ‘나르시스’ 뮤직비디오, 김희철-김진경 인증샷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김희철이 직접 시나리오를 썼으며 남자친구가 보는 시선으로 촬영하여 김진경과 직접 연애하는 느낌으로 연출되었다. 김진경은 이별의 순간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는 여자의 아픈 마음을 현실적이게 연기하며 큰 호평을 받았으며 그녀는 감각적인 영상 속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로 김희철과 김정모 (feat.휘인)의 곡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김진경은 장윤주, 안재현이 소속되어있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지난달에 공개된 서인국의 ‘너라는 계절’의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에 출연해 서인국과 로맨틱한 연기를 펼쳐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가 있다. 또한 작년에 방송되었던 웹드라마 ‘옐로우’의 여주인공 ‘이루다’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여 신예 엔터테이너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