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아이돌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유라가 스스로 ‘아이돌 탑클래스 몸매’를 소유했다고 발언했다.

14일 목요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에서는 ‘꽃길만 걸으소서 특집’으로 걸스데이 혜리-유라, 이세영, 최성원이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이들은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연예인들이라 관심이 주목된다. 

▲ [사진/걸스데이 유라 SNS]

소식통에 따르면, ‘걸스데이’ 멤버 유라는 이날 활영장에서 자신이 걸그룹 멤버들 중 몸매로 TOP3에 속한다며 자화자찬했다. 유라는 앞서 5억 다리보엄으로 화제를 모은 걸그룹 대표 각선미 여신이다. 유라는 걸그룹 멤버들 중 설현과 현아를 최고 몸매를 가진 멤버로 지목했고, 뒤이어 자신을 지목해 모두의 웃음을 자극했다.

그런가 하면 혜리는 유라가 뽑은 탑3에 자신의 이름이 없자 “기분 나쁘다”며 귀여운 투정을 부렸고, 이에 MC들은 “혜리는 탑 몇까지 가능하냐”면서 혜리에게 농담을 던졌다. 그러자 유라는 능청스럽게 “우리나라 걸그룹이 몇 명 정도 되죠?”라고 되물으며, 혜리에게 굴욕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에서는 출연자 이세영이 “나는 박보검과 새벽 5시에 문자하는 사이”라고 밝혔으며, 유라와 함께 출연한 ‘걸스데이’멤버 혜리는 ‘100억 소녀’라는 수식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들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