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꽃피는 4월.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봄꽃 소식에 가만히 앉아만 있을 수는 없는 일. 진해 군항제를 시작으로 제주 왕벚꽃축제, 여의도 벚꽃축제 등 전국적으로 벚꽃 축제가 시작되었다. 조금 더 특별한 봄 나들이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SS16 트렌드 컬러로 꼽힌 ‘세레니티’와 ‘로즈쿼츠’에 주목해보자. 세레니티와 로즈쿼츠는 푸른 하늘과 부드러운 분홍빛 벚꽃이 생각나는 파스텔 계열의 색상으로 봄 나들이에 제격이다.

1. 세레니티 커플룩

 

깨끗함과 순수, 희망 등 긍정적이고 청량한 느낌을 주는 푸른색의 세레니티 컬러는, 누구에게나 친숙한 색상일 뿐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안정과 균형감을 주는 컬러다. 특히, 성별이나 피부색을 떠나 누구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컬러이기 때문에 커플룩으로 제격. 또한, 그레이, 블랙, 화이트 등 어느 컬러와도 조화롭게 잘 어울려 커플룩을 처음 도전해보는 초보 커플들도 연출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다. 누구나 한 벌쯤 가지고 있는 은은한 워싱의 라이트블루 데님 소재 아이템을 선택하면 세레니티 컬러 의상을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손쉽게 세레니티 커플룩을 연출 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2. 로즈쿼츠 커플룩

 

벚꽃을 연상시키는 분홍빛의 로즈쿼츠 컬러는 입는 이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변신이 가능하고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성은 물론 남성들도 활용하기 쉬워 봄나들이 커플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파스텔톤 컬러가 다소 부담스럽다면 따뜻한 톤의 무채색 컬러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면 보다 모던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세련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커플이라면 베이지 컬러나 브라운 컬러 등의 의상을 톤온톤으로 매치해도 되겠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