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다 산양유성분을 포함한 ‘순산양분유’로 알려진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에서 아이 전용 치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 ”국내 최초 DIY 이유식 재료”, 베베레시피 치즈‧단호박‧브로콜리 출시

 

아이배냇 베베레시피는 자연 원물 100% 이외의 인공첨가물 없이 전 제품 동결건조공법으로 원재료 본연의 식감과 맛, 영양을 그대로 살린 D.I.Y 이유식 재료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베베레시피(치즈‧단호박‧브로콜리)는 이유식을 먹는 7개월 이상의 영•유아를 위한 제품으로 국내산 자연 치즈와 단호박, 브로콜리를 주재료로 구성하였다. 국내산 임실 100% 자연 치즈를 넣어 고소한 맛을 더했으며, 순수한 치즈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러운 단호박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브로콜리를 넣어 아이의 소화와 성장에 필요한 성분으로 영양 균형을 맞추었다. 이유식 재료를 손질할 필요 없이 흰 죽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간편 이유식이 완성되므로 젊은 주부들의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베베레시피(치즈‧단호박‧브로콜리) 는 한 병당 약 40끼를 만들어 먹일 수 있다.

◇”상온 보관 가능한 신개념 영양 치즈과자”, 베베핑거치즈

 

베베핑거치즈는 상온에서 보관 가능한 신개념 영양 치즈 간식이다.
이 제품은 자연 치즈에 요구르트만을 더해 아이 입맛에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 치즈 맛과 입에서 사르
르 녹는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원재료의 맛과 향,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동결건조 공법으
로 만들어 유통기한이 짧은 기존의 치즈와는 달리 유통기한이 길어 섭취 및 보관이 편리하다.

더불어 엄마가 직접 먹여줘야 했던 기존의 치즈와는 달리 아이가 쉽게 집어 먹을 수 있는 핑거 형태로 만들어 아이의 미각 경험과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 베베핑거치즈 오리지널, 블루베리 2가지 맛이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치즈는 단백질, 칼슘 등 영양소가 풍부하여 영‧유아의 대표적인 영양간식”이라며 “아이를 위해 치즈를 더 간편하게 먹이는 방법을 고민하다 치즈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 전용 치즈 ‘베베레시피’, ’베베핑거치즈’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