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6년 새해에 세웠던 계획은 얼마나 지켜지고 있을까? 병신년 새해를 맞은 지도 어느덧 2달이 지나갔다. 새해에 세웠던 계획들이 조금씩 무뎌지기 쉬운 시기이기도 하다. 올해 대학생들의 새해 계획 1위는 41.2%로 ‘외국어공부’가 차지했다. 하지만 대부분의 학생들이 3월을 넘기지 못하고 계획이 실패로 끝난다고 응답했다. 유명한 어학원에도 다녀보고, 과외도 받아봤지만 영어회화 실력은 생각처럼 빨리 늘지 않았고 자연스럽게 공부와 멀어졌다는 것이 그들의 대답이다.

언어는 오랜 시간 꾸준히 공부해야 하는 분야기 때문에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면 마음이 조급해져 일찍 포기하기 마련이다. 무엇보다 취업 준비에 바쁜 대학생들은 1분 1초도 아깝기 때문에 시, 공간의 제약이 없고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꾸준히 영어회화공부에 투자할 수 있는 전화영어, 화상영어가 대안이 될 수 있다. 특히 문법 위주의 영어공부에만 집중하여 영어회화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원어민과 1:1 맞춤 수업으로 진행되는 전화영어, 화상영어가 답이다.

 

공부를 하고 싶지만 시간 조절이 어렵다면? 학원에 왔다 갔다 하는 시간이 아깝지만 인강이나 동강만으로 영어회화공부에 한계를 느낀다면? 전화영어, 화상영어로 하루 20~30분만 투자하여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민트영어는 타 업체에서 제공하지 않는 다양한 서비스로 수강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수업시간과 강사님, 교재 변경을 무제한으로 할 수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단기연기, 장기연기를 통해 수업을 미룰 수 있고, 수업시간을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어 출석률이 높다.

시간적 여유가 생겼을 땐 벼락치기 기능을 이용하여 수업을 몰아서 할 수 있고 강사님이나 교재를 직접 변경할 수 있다. 수강생 위주의 편리한 시스템을 구축하여 편의를 제공하고 각종 동영상 강좌나 학습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여 재수강률 90%를 유지하고 있다.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강생은 하루에 한 번 1:1 영어첨삭게시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민트영어의 영어첨삭 서비스는 국내 최장 길이를 자랑하며 업계 최초 원어민 MP3 첨삭이 가능하여 문법, 발음 교정이 동시에 가능하다.

이밖에도 ‘얼굴철판딕테이션’, ‘나만의 영자신문 만들기’, ‘브레인워시’ 등 다양한 무료수업 이벤트를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영어회화공부에 대한 동기를 부여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부도 할 수 있고 무료수업도 받을 수 있어 수강생 입장에선 1석 2조인 셈이다.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업 결제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7일 이내에 100% 환불을 해주며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1개월 9,900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영어교육 자격이 검증된 강사님만 채용하여 꾸준히 트레이닝 하고 있으며 2명의 전담 매니저가 배정되어 수강생의 수업내용, 진행, 불편사항 등을 해결해 주고 있다. 수업 후에는 MP3파일과 동영상파일이 제공되며 수업 진행 상황에 대한 원어민 강사의 꼼꼼한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다. 새 학기 영어회화 공부는 민트영어의 전화영어, 화상영어로 해보는 것이 어떨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