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00년대 초반, 국내에서 가장 핫 했던 것은 웰빙 운동이었다. 소위 말하는 몸짱, 몸매짱 전성시대가 활발하게 시작되며 다양한 운동법이 소개되던 그 시기엔 지역마다 유행처럼 새로운 헬스장이 생겨났다.

현재까지도 운동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끊이지 않고 있다. 이전과 달리,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운동법에 대한 여러 매체의 소개가 이어졌는데, 그 결과 현재는 비전문가들도 홈 트레이닝을 통해 체력을 단련하는 것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세상이 되었다.

 

crownfit 휘트니스센터는 일반 헬스장 휘트니스센터와는 달리 오직 회원만을 위한 개인공간의 여러시스템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 무상으로 지급되는 사물함은 신발과 옷뿐만이 아닌 여러가지 물품을 넣어두어도 공간이 많이 남는다. 위생적인 면에 있어서 정수기 물을 꺼려하는 회원을 위해 음료수 케이스를 준비했고 이온음료와 생수를 구비해두어 운동하는 회원들은 언제든지 마음껏 마실 수 있게 되어있다.

크라운핏 관계자는 “운동기구는 수출형의 최고급 기구로 비치되어 있으며 운동 전공 13년 경력을 둔 센터장은 한양대학교 체육대학 생활체육학사 출신으로 여러 휘트니스센터 트레이너 경력을 갖고 있고 다수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최고의 강사진이 대기하고 있으며 다른 센터와는 다른 고급스러움과 쾌적함, 편안함을 강조하기 때문에 비싸지는 않을까 생각하겠지만, 기존 트레이닝샵 들과 별반 차이 없는 비용에 상담받는 회원들 대부분이 부담스러워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은 1:1개인PT, 2:1 그룹PT, GX 그룹트레이닝 이 나뉘어져 있고 세션 가격은 여러가지 조정방법이 있으니 상담을 받으면 자신에게 잘 맞는 프로그램을 안내해 준다. 현재 오픈이벤트로 선착순 30명에게 50%를 할인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