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6년 2월 12일부터 2월 14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검사외전
장르 - 범죄, 코미디 / 한국 / 126분
출연 - 황정민, 강동원, 이성민, 박성웅
줄거리 - 거친 수사 방식으로 유명한 다혈질 검사 ‘변재욱’(황정민). 취조 중이던 피의자가 변사체로 발견 되면서 살인 혐의로 체포된다. 꼼짝없이 살인 누명을 쓰게 된 '변재욱'은 결국 15년 형을 받고 수감 된다. 감옥에서 복수의 칼을 갈던 재욱. 5년 후, 자신이 누명을 쓰게 된 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치원’(강동원)을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 순간 감옥 밖 작전을 대행해 줄 선수임을 직감한다. 검사 노하우를 총 동원, 치원을 무혐의로 내보내고 반격을 준비하는 재욱. 하지만 자유를 얻은 치원은 재욱에게서 벗어날 기회만 호시탐탐 노리는데…

▪ 쿵푸팬더3
장르 - 애니메이션, 액션, 어드벤처 / 미국, 중국 / 95분
출연 - 잭 블랙, 안젤리나 졸리, 더스틴 호프먼, 성룡
줄거리 - 어느 날 우연히, 어린 시절 잃어버렸던 진짜 ‘팬더’ 아버지를 만난 ‘포’는 아버지 ‘리’와 함께 팬더들이 어울려 사는 비밀스러운 그 곳, 팬더 마을로 향한다. 자신 못지 않게 여유와 흥 넘치는 팬더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포. 하지만 모든 쿵푸 마스터들을 제압하며 전세계를 위협하는 악당 ‘카이’의 등장으로 포는 예상치 못했던 불가능한 도전에 맞닥뜨리게 된다. 놀기 좋아하고, 먹는 게 행복이며, 덤벙대는 게 특기인 팬더 친구들에게 궁극의 쿵푸를 전수해야 하는 것! 쿵푸 훈련법 마스터에 나선 ‘포’, 팬더 인생 최대의 도전이 시작된다!

▪ 데드풀
장르 - 액션, SF / 미국 / 108분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모레나 바카린, 에드 스크레인, T.J. 밀러
줄거리 - 전직 특수부대 출신의 용병 ‘웨이드 윌슨(라이언 레놀즈)’은 암 치료를 위한 비밀 실험에 참여 후, 강력한 힐링팩터를 지닌 슈퍼히어로 ‘데드풀’로 거듭난다. 탁월한 무술실력과 거침없는 유머감각을 지녔지만 흉측하게 일그러진 얼굴을 갖게 된 데드풀은 자신의 삶을 완전히 망가뜨린 놈들을 찾아 뒤쫓기 시작하는데…

▪ 극장판 아이엠스타 : 꿈의 오디션!
장르 - 애니메이션 / 일본 / 89분
출연 - 정혜원, 이용신, 김채하, 소연
줄거리 - 톱 아이돌을 목표로 아이돌 활동을 해온 라임이에게 주인공으로 설 수 있는 최고의 무대에 오를 기회가 찾아온다. 바로 ‘갤럭시 빅스타 라임 축제’의 주인공으로 꿈의 무대를 펼치게 된 것! 공연 장소는 다름 아닌 라임이가 동경하는 톱 아이돌 루나의 공연을 처음 본 ‘스타라이즈 스태디움’. 모두가 인정하는 톱 아이돌이 될 수 있는 라임이의 무대를 성공시키기 위해 마린, 보라를 비롯한 모든 친구들이 함께 동참하기로 결심 하는데… ‘스타라이트 학원’과 ‘드림 아카데미’의 인기 아이돌 총출동! 그들이 선보일 최고의 무대는 과연?

▪ 캐롤
장르 - 드라마 / 영국, 미국 / 118분
출연 - 케이트 블란쳇, 루니 마라, 카일 챈들러, 제이크 레이시
줄거리 - 1950년대 뉴욕, 맨해튼 백화점 점원인 테레즈(루니 마라)와 손님으로 찾아온 캐롤(케이트 블란쳇)은 처음 만난 순간부터 거부할 수 없는 강한 끌림을 느낀다. 하나뿐인 딸을 두고 이혼 소송 중인 캐롤과 헌신적인 남자친구가 있지만 확신이 없던 테레즈, 각자의 상황을 잊을 만큼 통제할 수 없이 서로에게 빠져드는 감정의 혼란 속에서 둘은 확신하게 된다. 인생의 마지막에, 그리고 처음으로 찾아온 진짜 사랑임을…

▪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코미디 / 미국 / 92분
출연 - 저스틴 롱, 제이슨 리, 매튜 그레이 구블러, 제시 맥카트니
줄거리 - 가수 활동을 접고 휴식을 보내던 사고뭉치 악동 3인방 앨빈, 사이먼, 테오도르는 때마침 아빠의 청혼 계획을 알게 된다. 여자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난 아빠를 쫓아 마이애미로 향한 앨빈과 슈퍼밴드! 비행기에서 대소동으로 탑승 금지령은 물론 항공사 보안요원 석스의 추격까지 쉴 새 없이 터지는 사건사고들로 마이애미는 점점 더 멀어져만 가는데……
과연 칩멍크 3인방은 아빠의 청혼을 막을 수 있을까?

▪ 번개맨
장르 - 가족, 판타지 / 한국 / 72분
출연 - 정현진, 루나, 조원석, 한승현
줄거리 - 꿈과 희망이 가득한 조이랜드를 호시탐탐 노리는 악당 잘난마왕은 조이랜드를 무너뜨리기 위해 번개맨의 초능력인 번개파워를 없애려는 계획을 세운다. 잘난마왕은 행동대장인 나잘난과 더잘난을 이용해 조이랜드 극장의 주인공이자 말괄량이 소녀 한나에게 최면을 걸고, 날고 싶은 한나의 꿈을 이용해 블랙홀에 빠트린다. 결국 한나를 구하려던 번개맨은 강력한 블랙홀로 인해 점점 번개파워를 잃어가는데...

▪ 드레스메이커
장르 - 드라마 / 오스트레일리아 / 118분
출연 - 케이트 윈슬렛, 주디 데이비스, 리암 헴스워스, 휴고 위빙
줄거리 - 25년 전 소년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몰려 억울하게 쫓겨났던 틸리(케이트 윈슬렛). 어느 날 갑자기 디자이너가 되어 고향으로 돌아온다. 화려한 드레스 선물로 자신을 경계하던 사람들의 환심을 얻고 그간 엄마를 돌봐준 테디(리암 햄스워스)와 새로운 사랑도 시작한다. 그러나 평화도 잠시, 틸리는 과거의 사건 뒤에 숨겨졌던 엄청난 비밀을 찾아내면서 마을로 돌아온 진짜 이유를 실행하는데… 어딘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과 더 수상한 드레스메이커, 총 대신 재봉틀을 든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복수가 시작된다!

▪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영웅의 탄생
장르 - 애니메이션 / 한국 / 68분
감독 - 이영준
줄거리 - 시간을 거슬러올라가 미니특공대 탄생의 이야기! 미니특공대 연구소의 제레미 박사는 엄청난 위력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물질 ‘엘리늄’을 연구하고 있다. 반면, 도마뱀 군단의 대장 제우스는 엘리늄으로 강력한 무기를 만들어 인간세상까지 위협할 계획으로 미니특공대 연구소를 습격해 엘리늄을 빼앗고 만다. 이에 엘리늄 탈환을 위해서 본부는 최정예요원으로 구성된 팀을 만들기로 결정하는데. 각각 다른 지역에서 활약 중이던 볼트와 새미, 맥스, 루시가 한 자리에 모이게 된다! 제레미 박사의 딸 안나와 함께 도마뱀 군단에 맞서는 미니특공대! 하지만 도마뱀 군단의 음모에는 상상도 못할 비밀이 숨겨져 있었는데…

▪ 오빠생각
장르 - 드라마, 전쟁 / 한국 / 123분
출연 - 임시완, 고아성, 이희준, 이준혁
줄거리 - 전쟁으로 소중한 가족도, 지켜야 할 동료도 모두 잃은 군인 ‘한상렬’(임시완). 우연히 전출 명령을 받아 머물게 된 부대 내에서 부모를 잃고 홀로 남은 아이들을 만나게 된다. 아이들의 해맑은 모습에 점차 마음을 열게 된 그는 자원봉사자 선생님 ‘박주미’(고아성)와 함께 어린이 합창단을 만들어 노래를 가르치기 시작하고, 이들의 노래는 언제 목숨을 잃을지 모르는 전쟁 한가운데 놓인 모든 이들의 마음을 울리기 시작하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