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다양한 ‘쿡방’ 요리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홈메이드 음식이 각광을 받고 있다. 그러나 생선초밥과 같은 음식은 고난도의 스킬이 필요하고, 재료준비의 어려움이 있어 도전하기가 쉽지 않다. 이럴 땐 맛집을 방문하는 것이 스시를 맛볼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이다.

 

이런 가운데 안산에 본점을 두고 있는 스시지로의 명동점이 스시를 맛있게 하는 ‘명동맛집’으로 인기를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줄 서서 먹는 안산 본점의 명성을 스시지로 명동점이 그대로 이어가고 잇는 것.

직장인들 사이에 ‘명동 맛집 베스트 10’으로 꼽히는 스시지로 명동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 고급 호텔에서 경력을 쌓은 초특급 쉐프들이 직접 만든 고급 스시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기존의 회전초밥집이나 뷔페초밥점과는 비교할 수 없는 두툼한 회와 맛깔 나게 양념한 밥알의 조화가 일품이고, 친절한 서비스, 깔끔한 인테리어가 장점이다.

스시지로 명동점은 참다랑어, 황새치뱃살, 한우차돌박이, 한우육사시미(한우1+ 등급)을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초밥 코스 전문점이다. 명동 맛집 추천으로도 유명한 이곳은 당일 배송된 도미, 농어, 방어, 광어, 한치, 갑오징어, 참소라, 대게, 생연어 등을 계절별 이벤트로 제공한다. 특히 1~3만원 사이에 다양한 코스메뉴가 준비돼 있는 가운데, 1만원 특모듬초밥의 경우 전복죽, 샐러드튀김, 우동, 후식까지 풀코스로 다채롭게 제공된다. 이에 주변 직장인들의 점심이나 회식은 물론 가족 외식,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다.

 

을지로 맛집 스시지로 명동점은 고객의 편의를 증대시키기 위해 넓은 주차 공간도 마련하고 있다. 스시지로 명동점이 입점한 을지로 2가 명동 아르누보센텀 빌딩은 신축 건물로 명동에서 유일하게 지하 2층부터 지하 5층까지의 대규모 주차장이 들어서 있다. 주말은 무료주차 이용이 3시간이다

스시지로 명동점 관계자는 “본점은 스시의 맛은 고급 일식집과 견줄 수 있을 정도로 높으면서 가격은 절반에 불과하다”며 “명동에서 특급 셰프가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스시도 즐기고, 명동의 다양한 놀거리도 만끽하며 최고의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