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대한민국 최저가, 국내 최고 빠른 배송 시스템을 내걸고 고객감동을 실현시키겠다는 꽃 배달업체 ‘꼭플라워’가 오픈을 했다. 고객과의 약속을 꼭 지키겠다는 뜻의 꼭플라워. 전국 학교들의 졸업식과 입학식, 개업과 결혼식, 장례식 등으로 잇달아 꽃 선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덩달아 꼭플라워의 매력적인 약속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꼭플라워가 내건 세 가지 약속 중, 첫 째는 “배송시간” 전국 어디든 3시간 이내로 배송을 완료시키겠다는 굳은 의지가 담겨 있다. (단, 스승의날, 크리스마스와 같은 특정기념일의 경우 시간지정 배송불가 및 배송시간 다소 지연가능) 꽃 배송은 가장 기쁘고 슬픈 날에 제일 먼저 달려가 마음을 표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두 번째는 “꽃 재활용 금지” 꼭플라워는 저렴한 가격이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라고 말한다. 금액에 맞는 꽃으로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가장 싱싱한 생화를 그만큼의 가치와 품질로 보장해주겠다고 약속하고 있다.

세 번째는 “친절” 친절히 상담해드리며 또 고객의 가족 같은 마음으로, 언제나 정성껏 준비하여 배송해드리겠다는 마음가짐이다.

꼭플라워 관계자는 “이외에도 꼭플라워만의 특급서비스가 있다. 바로 ‘제품 인증샷 전송’이다. 고객이 주문한 꽃을 배송 후 인증샷으로 찍어, 문자로 전송해주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배송된 제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서 더욱 안심하고 이용가능하다는 점이 꼭플라워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라고 전했다.

고객과의 약속을 꼭 지키겠다고 만들어진 이름 꼭플라워 그 이름에 맞는 서비스로 고객들을 감동 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