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Lesson UP '건강의 모든 것, 라미네이트 편'-

“당신의 멘토가 되어드립니다.”

Lesson UP '건강의 모든 것' <라미네이트>에서는 치과성형으로 알려진 라미네이트에 대해 알아본다.

예쁘고 고른 치열을 만들기 위해 치아 표면의 법랑질 부분에 도재기공물을 부착해서 예쁘게 만드는 치료방법인 라미네이트. 그러나 치료의 목적으로도 찾는 사람이 늘고있다고 한다.

 

라미네이트를 찾는 경우는 ① 사고 등으로 치아가 깨졌을 때 ② 충치의 범위가 너무 클 때 ③ 테트라싸이클린변색, 법랑질형성부전 등 찾는다.

흔히 교정과 혼돈하기 쉬운데, 교정이 치열을 고르게 만드는 치료라면 라미네이트는 앞니를 교정하고 영구적 미백의 효과를 주는 치료다.

 

그러나 주의사항을 소홀히 해서는 안된다는 것도 기억해야 한다. ① 단단한 음식을 앞니로 먹지 않고 ② 치과 의사와 충분한 상의 후 진행해야 하며 ③ 남녀노소 누구나 치료가 가능하지만 나이가 너무 어리거나 청소년은 전문 치과 의사와 반드시 상의해야한다. 건강의 모든 것 라미네이트편. 지금 함께 시작해 보자.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Lesson UP ‘건강의 모든 것, 라미네이트 편’은 아이러브치과의 협조와 지원 아래 제작된 프로그램이다.

의상협찬 - 여성 큰옷 쇼핑몰 제이스타일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김정우 / 구성 : 박진아 / 마케팅 : 이호 / CG : 최지민, 이연선 / 연출 : 문선아, 한성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