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영‧유아 종합식품회사 아이배냇이 육아맘을 대상으로 한 공식 서포터즈 ‘아이배냇맘’ 1기를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즈는 2월 3일(수)부터 2월 25일(목)까지 총 3주 동안 모집하며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 동안 아이배냇의 산양분유, 이유식, 유아전용 간식 등의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온라인 홍보와 함께 제품 개선에 적극 참여하게 된다. 전국에 거주하는 0~3세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블로그 및 SNS 등 온라인활동이 활발하다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월 1회, 10만 원 상당의 아이배냇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며, 아이배냇몰에서 본인과 지인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우수활동자 10명을 선정하여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며, 최종 우수활동자 5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30만 원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젖소우유 성분을 일체 섞지 않은 아이배냇 순산양분유는 모유에 가깝게 설계된 국내유일 산양유성분 100%에 살아있는 유산균까지 강화시켰으며, 천연 기능성 성분이 풍부하고 탈지하지 않은 산양원유 그대로를 사용하였다. 현명한 엄마들이 분유를 고를 때 모유에 가장 가까운 영양 배합과 소화흡수율을 지닌 프리미엄 제품을 택하는 이유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제품을 기획할 때 실제 소비자 의견이 중요한만큼, 서포터즈가 제시한 아이디어, 개선점 등의 의견을 반영하여 제품 경쟁력 향상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토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배냇 서포터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배냇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