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 쇼핑룸 '해외직구 어디까지 해봤니' 중국 해외직구 주의점 -

쇼핑룸 ‘해외직구 어디까지 해봤니’ 이번 시간, 중국 해외직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알리바바로 유명한 중국의 유명 사이트 타오바오(taobao). 어려운 중국어 고민은 이제 그만! 크롬을 이용해 자동으로 번역되는 시스템을 이용해 보자.

 

영어로 wedding dress를 검색 한 후 나오는 어마어마한 양의 드레스. 마음에 드는 물건을 고르면 또 생기는 문제. 바로 ‘얼마지?’ 이다. 인민폐(위안화)를 계산하는 방법 역시 어렵지 않다.

아이포터 사이트의 계산기로 들어가면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나라별 오늘의 환율과 자동 계산까지. 일반환율이 아닌 고시환율로 나와 있어, 해외직구 후 관세 및 배송료까지 다 더해진 가격을 가늠하기 쉽다.

 

중국 쇼핑몰에서 신뢰도 확인하는 방법과 타오바오(taobao) 사이트에서 알아야 할 점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한편 쇼핑룸 ‘해외직구 어디까지 해봤니’는 해외직구 배송대행 전문기업 아이포터의 협조와 지원 아래 제작된 프로그램 이다.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김정우 / 구성 : 박진아 / 마케팅 : 이호 / CG : 최지민, 이연선 / 연출 : 문선아, 한성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