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6년 1월 15일부터 1월 17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장르 - 어드벤처 / 미국 / 156분
출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톰 하디, 돔놀 글리슨, 윌 폴터
줄거리 - 서부 개척시대 이전인 19세기 아메리카 대륙, 사냥꾼인 휴 글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아들 호크를 데리고 동료들과 함께 사냥하던 중 회색곰에게 습격 당해 사지가 찢긴다. 비정한 동료 존 피츠 제럴드(톰 하디)는 아직 살아 있는 휴를 죽이려 하고, 아들 호크가 이에 저항하자 호크 마저 죽인 채 숨이 붙어 있는 휴를 땅에 묻고 떠난다. 눈 앞에서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을 목격한 휴는 처절한 복수를 위해 부상 입은 몸으로 존의 뒤를 쫓기 시작하는데…

▪ 그날의 분위기
장르 - 로맨스,멜로,코미디 / 한국 / 103분
출연 - 문채원, 유연석, 조재윤, 박민우
줄거리 - 부산행 KTX 열차에서 우연히 옆자리에 앉게 된 수정과 재현. 자꾸 눈길이 가는 매력적인 수정에게 재현이 건넨 한 마디, “저… 오늘 웬만하면 그쪽이랑 자려구요”
자유 연애, 오픈 마인드! 작업했다 하면 100% 성공률을 자랑하는 맹공남 재현의 훅훅 들어오는 맹렬한 공격에 수정은 점차 말려들게 되는데…“저 그런 여자 아니거든요!” 맹공남 VS 철벽녀! 두 남녀의 아슬아슬 밀당 로맨스, 승자는?

▪ 굿 다이노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코미디 / 미국 / 101분
출연 - 레이몬드 오초아, 잭 브라이트, 제프리 라이트, 프란시스 맥도먼드
줄거리 - 외모, 성향 뭐 하나 닮은 것이 없는 알로와 스팟. 우연한 사고로 엮이게 되면서 알로의 가족을 찾아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된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여정 속 자연이 선사하는 엄청난 시련과 위대함을 맞닥뜨리게 되는데...과연 알로는 가족을 찾을 수 있을까?

▪ 히말라야
장르 - 드라마 / 한국 / 125분
출연 - 황정민, 정우, 조성하, 김인권
줄거리 - 해발 8,750 미터 히말라야 에베레스트 데스존, 인간의 접근을 허락하지 않은 신의 영역 그곳에 우리 동료가 묻혀있다. 산 아래 하나였고, 또 다른 가족이었던 사람들... 생을 마감한 후배 대원의 시신을 찾기 위해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가슴 뜨거운 여정을 시작한다.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위대한 도전, 엄홍길 대장과 휴먼원정대의 감동 실화가 공개된다!

▪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장르 – 범죄, 드라마 / 한국 / 130분
출연 -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이경영
줄거리 - 유력한 대통령 후보와 재벌 회장, 그들을 돕는 정치깡패 안상구(이병헌). 뒷거래의 판을 짠 이는 대한민국 여론을 움직이는 유명 논설주간 이강희(백윤식)다. 더 큰 성공을 원한 안상구는 이들의 비자금 파일로 거래를 준비하다 발각되고, 이 일로 폐인이 되어 버려진다. 자신을 폐인으로 만든 일당에게 복수를 계획하는 정치깡패 안상구. 비자금 파일과 안상구라는 존재를 이용해 성공하고 싶은 무족보 검사 우장훈. 그리고 비자금 스캔들을 덮어야 하는 대통령 후보와 재벌, 그들의 설계자 이강희. 과연 살아남는 자는 누가 될 것인가?

▪ 구스범스
장르 - 어드벤처, 코미디 / 미국 / 103분
출연 - 잭 블랙, 딜런 미넷, 오데야 러쉬, 라이언 리
줄거리 - 뉴욕에서 작은 마을로 이사 오게 된 잭(딜러 미네트)은 첫 날부터 옆집 소녀 헤나(오데야 러쉬)에게 호감을 느낀다. 하지만 전세계 베스트셀러 ‘구스범스’의 작가인 헤나의 아버지 스타인(잭 블랙)은 무언가를 숨기려는 듯 자신들의 집에 얼씬거리지 말라며 경고한다. 어느 날, 헤나의 비명 소리를 듣게 된 잭은 절친 챔프(라이언 리)를 불러 몰래 잠입하고, 그곳에서 자물쇠로 잠겨 있는 베스트셀러 소설 ‘구스범스’ 책들을 발견한다. 잭의 황당한 실수로 책이 펼쳐지자 책 속에 잠들었던 몬스터들이 하나 둘 깨어나기 시작하고 세상은 순식간에 쑥대밭이 되는데.... 몬스터들의 공격에 맞선 잭, 헤나, 챔프 그리고 스타인은 이 위기를 원상복구 시킬 수 있을까?

▪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나의 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
장르 – 애니메이션, 코미디, 어드벤처 / 일본 / 104분
출연 - 박영남, 김환진, 강희선, 여민정
줄거리 - 갑자기 멕시코 지사로 발령이 난 짱구아빠. 그로 인해 짱구 가족은 정든 떡잎마을을 떠나 멕시코로 이사를 가게 되고, 태양의 나라 멕시코에 도착한 짱구 가족은 선인장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되는데... 하지만 짱구 가족을 기다리는 건 선인장 괴물?! 과연 짱구와 멕시코 이웃들은 무시무시한 선인장 괴물에 맞서 마을을 지켜낼 수 있을까? 가족의 운명을 건 선인장 괴물과의 후끈한 한 판 승부가 시작된다!

▪ 포인트 브레이크
장르 – 범죄, 액션 / 미국, 독일, 중국 / 114분
출연 - 루크 브레시, 에드가 라미레즈, 테레사 팔머, 레이 윈스턴
줄거리 - 인도 초고층 빌딩 천만 캐럿 다이아몬드 도난 사건. 멕시코 상공 미국 현찰수송기 납치 사건.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세계금융시장을 파괴하는 특수 범죄조직의 등장으로 FBI는 혼란에 빠진다. 신입 FBI요원 ‘유타’(루크 브레이시)는 놈들을 잡기 위해 조직의 리더 ‘보디’(에드가 라미레즈)에게 접근하게 되고, 그들의 위험천만한 세계에 점차 빠져들게 되는데…

▪ 셜록 : 유령신부
장르 - 범죄, 드라마 / 영국 / 115분
출연 - 베네딕트 컴버배치, 마틴 프리먼, 아만다 애빙턴, 루퍼트 그레이브즈
줄거리 - 전대미문의 미스터리한 살인사건, 오직 그만이 막을 수 있다! 19세기 빅토리아 시대 런던, 충격적인 살인사건 발생! 몇 시간 전, 스스로 목숨을 끊은 여자가 복수를 위해 런던 도심에 나타났다. 셜록과 왓슨, 그들은 이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까?

▪ 나를 잊지 말아요
장르 – 미스터리, 로맨스, 멜로 / 한국 / 106분
출연 - 정우성, 김하늘, 배성우, 장영남
줄거리 - 교통사고 후, 지난 10년의 기억이 지워진 남자 ‘석원’(정우성). 친구, 가족, 심지어 본인이 어떤 사람인지조차 흐릿해진 석원은 병원에서 우연히 자신을 보며 눈물을 흘리는 낯선 여자 ‘진영’(김하늘)을 만난다. 그녀에 대해 잘 알진 못하지만 진영과 함께하며 새로운 행복을 느끼는 석원. 스마트폰에 놀라고, 김연아, 류현진도 모르는 남자와 사랑에 빠진 진영. 10년 전 과거에 머물러 있는 그와의 시간이 소중하고 행복하다. 하지만 시간이 멈춘 것 같은 행복함도 잠시, 석원에게 조금씩 과거의 기억이 되살아나고 지금의 행복이 깨어질까 두려운 진영은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