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지난 12월 27일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에서 KT가 개최한 ‘GiGA 드론 레이싱(Drone Racing)’ 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린 가운데,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 ‘스위브(http://www.swib.co.kr/)’가 협찬사로 나서 주목을 받았다.

이날 대회는 네이버와 유튜브의 SPOTV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등 높은 열기 속에 치러졌으며, 국내 정상급 선수 24명이 출전해 총 상금 2천만원을 두고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드론 레이싱은 드론으로 속도 대결을 펼치는 신개념 레저 스포츠로, 드론에 장착한 카메라를 통해 ‘1인칭 시점’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어 드론의 비행속도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날 대회에서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드론 레이싱을 보기 위해 수백 명의 인파가 몰리는 등 많은 관심과 호응이 이어졌다. 또 경기장 옆에 마련된 ‘드론 아카데미’에서는 시민들이 드론 비행을 체험하는 기회도 제공되어 보는 재미와 함께 직접 즐기는 재미도 어우러졌다.

한편, ‘GiGA 드론 레이싱’ 대회 협찬에 나선 스위브는 올 겨울 뛰어난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패딩 및 다운점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마테호른3와 인터라켄 등의 패딩 제품은 보온성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갖추며 출시부터 판매가 줄을 잇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