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올 겨울 한파에 난방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미건돌침대(대표이사 이재화)의 전자파걱정 없고 예열속도까지 높인 신제품 SB-8000가 단연 인기다.

돌침대 업계의 기술이 발전하면서 기능성은 물론, 경제성과 서비스까지 갖춘 고퀄리티의 돌침대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미건돌침대의 전자파 걱정 없고 빠른 돌침대 SB-8000가 입소문을 타고 있기 때문이다.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한 전자파 걱정 없는 돌침대에 이어 느린 예열속도를 해결한 신제품 SB-8000의 온도상승 속도는 기존대비 월등히 빠른 반면, 에너지 전력 소비는 동일한 수준이라 명절선물, 효도선물을 검색하는 누리꾼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미건돌침대의 연구진들은 “로켓추진의 기본적인 원리를 적용해서 제품 사용 시 빠른 속도로 온도를 높인 후, 일정궤도에 도달하면 온도의 상승을 제어하는 기술” 이라며, “이와 관련된 산업재산권을 출원하였다”고 설명했다.

미건돌침대는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업계의 인정을 받고 있는 미건의료기에서 자신있게 내놓은 신규 사업분야로 막강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에 힘쓰고 있는 강기업이다.

미건돌침대 이재화 대표이사는“건강을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제대로 된 돌침대를 선사하고 싶었다”며 “미건을 알아주시는 고객들에게 항상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연구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최근 천안점(점주 김성규)까지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잠실점, 여수점등과 함께 전국으로 미건돌침대를 알리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