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6년 1월 13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니다.

 

■쥐띠
-1984년생 / 거의 모든 거래가 성사되어 상당한 이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생각과 마음대로 진행이 되니 아쉬울 것 없는 거래가 성사됩니다.
-1972년생 /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만남이 있다면 다른 날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960년생 /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되어 돌아오니 나에게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미리 포기하고 심신의 평정 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1948년생 / 돈을 아끼지 말고 치료에 전념해야 합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이 상실되니 병원을 찾기 바랍니다.

■소띠
-1985년생 / 마음을 편히 가지고 기다린다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들을 붙들고 애를 태울수록 손해가 됩니다.
-1973년생 / 처음 계획했던 목적지가 좋습니다. 의견이 분분하더라도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한다면 별다른 사고 없이 잘 진행될 것입니다.
-1961년생 / 재혼이라면 지금 당신 앞에 있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인연 입니다. 지금 재혼을 한다 하더라도 문제없습니다.
-1949년생 / 상대방을 신뢰하는 것이 생활의 근본이 되어야 하겠네요. 감정만 앞세우다가는 서로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입히게 됩니다.

■범띠
-1986년생 /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애인이 아무리 짜증을 내고 힘들게 해도 문제로 느껴지지 않을 만큼 오늘 당신의 건강 상태는 아주 좋습니다.
-1974년생 / 메마른 가뭄 끝에 반가운 비소리가 들리니 천지에 화기 한 분위기가 무르익는 격입니다. 마음이 흡족해집니다.
-1962년생 / 처음 계획했던 목적지가 좋습니다. 의견이 분분하더라도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한다면 별다른 사고 없이 잘 진행될 것입니다.
-1950년생 / 거래 상담만 밀려들 뿐 성과는 하나도 없습니다. 기운만 빠질 뿐 사방에 어려운 일들이 산재 되어 있습니다.

■토끼띠
-1987년생 / 매매에 관련된 일들로 인하여 동분서주 합니다. 다행히 그에 대한 성과 또한 기대해 볼만하니 적극적으로 상담을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1975년생 / 약속이라면 무조건 좋은 운이 오늘 작용합니다. 아주 자연스럽고 멋진 분위기 아래서 일들이 진행될 것입니다.
-1963년생 / 양쪽 날개를 잃은 듯한 아픔이 있습니다. 나를 치고 올라오는 신참 후배들에게 쓴 고배를 마실 수 있습니다.
-1951년생 /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손실만 더 커질 뿐입니다. 평정 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용띠
-1988년생 / 오늘은 조용히 차를 마시면서 하루를 정리하는 기분으로 시작 하기 바랍니다. 다툼과 충돌이 예상됩니다.
-1976년생 / 사업적으로 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만만치 않은 지출이 예상되니 각별히 신경을 쓸 것!
-1964년생 / 왜 이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주는 것일까? 전혀 엉뚱한 감정으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데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라 하지만 오늘 같은 날은 칼로 철도 동강낼 태세입니다.
-1952년생 / 전혀 승산이 없음을 미리 알아야 할 것입니다.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일이 최선의 길이라 생각하기 바랍니다.

■뱀띠
-1989년생 / 몸에 큰 무리가 없는 범위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보도록! 심한 운동이나 폭식은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 합니다.
-1977년생 /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운입니다. 들어오는 금액은 적을 수 있으나 순수한 수익의 돈입니다.
-1965년생 / 모든 일들이 신통치 않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큰 문제는 아닙니다. 다만 몸의 상태가 나쁜 것 뿐입니다.
-1953년생 /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오늘 결실의 때를 맞이 하게 되는군요!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말띠
-1990년생 / 계획했던 일들이 있다면 오늘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다만 무리하지 말고 순리를 역행하지 않으면 더 좋습니다.
-1978년생 / 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66년생 / 그 동안 소홀했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은 인간관계에 있어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54년생 / 정리하는 마음으로 집안 대청소를 하면서 지내도록 하세요. 오늘의 불안한 변동 수들이 별 탈없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양띠
-1991년생 / 상대방에 대해 쓸데없는 걱정은 금물! 그 사람이 바로 당신의 천생연분! 찰떡궁합! 킹카퀸카!
-1979년생 /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계획 했다면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967년생 / 일찍 귀가 하더라도.. 늦게 귀가 하더라도 오늘은 집에서 좀 시끄러운 일들이 일어날 변동수가 많습니다. 무념 무상의 의미를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55년생 / 지금은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합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아무리 노력하고 애를 쓴다 하더라도 별 소득이 없습니다. 힘겨운 소식만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뿐입니다.
-1980년생 / 친구와 뮤지컬을 본다거나 영화를 관람하기 좋은 날이군요. 컴퓨터 모니터를 끄고 상쾌한 장소를 찾아보세요. 기분전환을 위해서는 오늘이 참 좋은 날입니다.
-1968년생 / 지금 만나는 사람과 이별수가 있습니다. 마음 고생을 할 수 있으니 상태가 악화 되기 전에 먼저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좋을 듯!
-1956년생 / 일이 힘들고 어렵게 진행됩니다. 소득 또한 별볼일 없으니 노력한 대가에 비하면 모자라는 결과입니다.

■닭띠
-1981년생 /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운입니다. 들어오는 금액은 적을 수 있으나 순수한 수익의 돈입니다.
-1969년생 /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 입니다.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동쪽에서 문제 해결을 풀어 보기를..
-1957년생 / 친구와 뮤지컬을 본다거나 영화를 관람하기 좋은 날이군요. 컴퓨터 모니터를 끄고 상쾌한 장소를 찾아보세요. 기분전환을 위해서는 오늘이 참 좋은 날입니다.
-1945년생 / 음악을 들으면서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기를 바랍니다. 성공과 실패, 인정과 무관심의 사이에서 지쳐있는 당신에게 오늘 하루는 값진 휴식의 날이 되어야 합니다.

■개띠
-1982년생 /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의미를 잘 되새기면서 때를 기다리는 신중한 자세가 필요 합니다. 목적지가 눈 앞에 있습니다.
-1970년생 /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격이니 매매에 대해서는 상당히 길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순발력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1958년생 / 이사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아침부터 일찍 서둔다면 별 지장 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습니다.
-1946년생 / 자녀 때문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자녀로 인해 부부간의 정도 멀어질 위험수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평정 심을 유지 하세요

■돼지띠
-1983년생 / 오늘을 그냥 넘기시렵니까? 친구들과 보내기도 아까운 오늘입니다. 중요한 일들을 성사시키기에는 오늘이 적기 입니다.
-1971년생 / 계획하던 일들에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 방해를 받습니다. 직장 동료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1959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1947년생 / 정리하는 마음으로 집안 대청소를 하면서 지내도록 하세요. 오늘의 불안한 변동 수들이 별 탈없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