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함께 식사를 하면서 우리들은 서로간의 공감을 느끼면서 살아간다. 바로 정(情)이며 함께 살아가는 이치이다.

함께 식사를 나눌 수 있는곳! 시흥시 정왕동의 한 레스토랑이 화제이다. 이곳은 큰 그릇에 샐러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원플레이트 메뉴가 그 인기 비결이기도 하지만 부대찌개, 짬뽕, 쭈꾸미볶음 등 우리 식생활과 친근한 메뉴들도 많아 식성의 차이 또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기 때문이다.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은 오이도, 대부도, 소래포구 등 주변에 관광자원이 풍부해 인근 수도권에서 주말이면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는 곳이다. 하지만 공단지역인 탓에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만한 공간보다는 주류를 판매하는 곳이 많다. 연인 혹은 가족이 여유롭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건전한 여가를 즐길 만한 곳이 마땅히 없는 현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깔끔한 맛으로 정왕동 지역 음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레스토랑이 주목받고 있다. 광개토빌딩 2층의 패밀리레스토랑 '돈까스밴드'에서는 커플 또는 가족이 편안하고 저렴하게 맛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돈까스밴드는 건강한 외식 문화를 정착시키고, 지역 맛집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메인메뉴는 목살스테이크, 볶음면돈까스, 까르보나라, 즉석 화덕피자, 필라프, 스파게티 등이다. 최근 치즈등갈비, 화덕피자(자연산치즈사용)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쭈꾸미, 짬뽕, 부대찌개 세트 메뉴를 추가했다.

5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 제공과 친절하고 독특한 서비스가 다른 음식점들과 차별화되었다.

돈까스밴드는 지역 특성상 맞벌이 가정이나 혼자 사는 세대가 많은 정왕동 일대와 안산 신길동까지 배달서비스도 하고 있다. 레스토랑 음식을 사무실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인기 비결 중 하나다.

2~3인 기준으로 제공되는 메뉴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식사류 외에도 원두커피와 젤라또 아이스크림 등 간단한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돈까스밴드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추진 중이다. 가맹 점주에게는 운영에 관한 모든 매뉴얼과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031-415-8280)와 상담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