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SPA브랜드나 디자이너브랜드, 도메스틱브랜드가 호황을 맞고 있다.

요즘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스트릿패션이 주목받고 있는데 뮤썸에서는 이러한 스트릿브랜드와 디자이너브랜드 제품들도 다같이 만나볼 수 있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또 신발 외에도 다양한 의류와 액세서리, 가방들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개성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은 유명 20대 여자 쇼핑몰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뮤썸의 가성비 좋은 레어템들에 큰 주목을 하고 있다.

 

또한 뮤썸은 조던 30주년을 맞아 ▲조던1 쉐도우 로우 ▲조던6 마룬 ▲조던8 크롬블랙 ▲조던6 고스트그린 ▲조던11 72-10 등 구하기 힘든 신상들을 재빠르게 확보했다. 또 조던4 얼터네이트 89를 비롯해 조던 4 리트로 시멘트, 조던5 로우 얼터네이트90, 조던5 로우 덩크 프롬 어보브, 조던 12 더 마스터 등 다양한 조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사이트 내에서는 공팔리터(0.8L)와 함께 체험단 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뮤썸(MUESUM)이 선사하는 다양한 100% 정품 제품들과 이벤트 및 체험단에 대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