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새해를 맞아 벌써부터 부모님과 감사한 분들을 위한 구정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해마다 돌아오는 명절에 늘 같은 선물을 할 수도 없는 노릇인 데다, 의미 있고 쓰임새 좋은 선물로 평소 살갑게 꺼내지 못한 감사인사를 대신하고자 하는 마음에서다.

여러 가지 선택지 가운데 명절 선물, 특히 설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어른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건강식품이다. 유기농 자연숙성 건강식품 전문기업 ㈜풀마루오가닉(대표 손영승, 이하 풀마루)은 국내산 유기농 재료만으로 만든 간편하고 다양한 건강보조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풀마루는 2016년 새해를 맞아 3년만에 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했다. 전보다 시원하게 확장된 메인 화면과 다양한 추가 기능들로 찾는 이들의 편의를 도모하는 한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례적인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 1월 4일부터 8일까지 총 5일간 풀마루의 전 제품을 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풀마루가 그 동안 창립기념일이 있는 5월에 한해 연중 단 한 차례만 할인행사를 진행했던 것을 고려하면 상당히 파격적인 이벤트로, 벌써부터 많은 구매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리뉴얼에 이어 2016년 상반기에는 모바일 홈페이지 리뉴얼과 영문 및 중국어 사이트를 구축할 예정이다. 해외에서도 지속적으로 구매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다국어사이트를 구축해 해외에서의 직접 구매도 보다 편리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미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풀마루의 프리미엄 건강진액은 어른들을 위한 ‘풀마루 자연만을’과 아이들을 위한 ‘풀마루 아이만을’ 등 다양한 연령대의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그 중 8년 이상 장기 베스트셀러로 인정받아온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과 더불어 올해에는 1월 출시되는 신제품인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양파진액10’도 설선물세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풀마루의 대표적인 흑마늘 제품인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은 국내산 유기농 100%의 재료를 27일 이상 자연 숙성해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고형분 20% 이상의 진한 농도가 특징이다. 2015년에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친환경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흑마늘진액은 면역력을 높여주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인 데다 열이 많은 체질에 취약한 홍삼과는 달리 체질에 상관없이 음용이 가능하므로, 새해를 맞아 계획임신을 준비중인 부부나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는 여성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하여, 풀마루 측은 해당 제품의 구매고객이 임신에 성공할 경우 '텐박스 임신축하 기프트박스'를 선물로 전달하는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풀마루가 1월 중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양파진액10' 역시 여성건강 및 혈관건강에 좋은 제품. 국내산 유기농 양파만을 저온 자연 숙성하여 고형분 10%로 진하게 우려내, 고지혈증이나 고콜레스테롤 등 혈관 내 지방을 제거하고 스테미너를 높여주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해준다.

이번 흑양파진액의 기대감이 높은 가장 큰 이유는 풀마루만의 온라인 제품 체험단이다. 풀마루의 제품 체험단은 2008년 창립 이래 제품의 질 유지 및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운영돼 왔으며, 현재까지 약 1천여 명의 체험단 패널들이 제품 개발 및 검증 과정에 참여해 솔직한 체험기와 평가를 온라인 상에서 나누고 있다.

또한 사이트 내 모든 후기를 실명으로 작성하는 '클린후기 시스템'을 시행해 진정성을 높이기 위한 방침으로 삼아, 누구나 사이트에서 3천여 개 이상의 실명후기를 통해 제품에 대한 솔직한 반응과 평가를 만나볼 수 있다.

풀마루는 신제품인 흑양파진액 출시에 앞서 20명의 사전 체험단을 대상으로 30일간 제품테스트를 시행했다. 그 결과 20명 중 17명이 소화나 대장활동, 피로회복에 흑양파진액이 도움이 되었다고 평했고, 12명이 체중감량에 성공했으며 10명이 피부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받은 것으로 집계됐다.

풀마루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계획임신이나 다이어트, 건강관리 등을 목표로 한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을 준비했다”며 “사이트 리뉴얼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외에도 1월 중 신제품 런칭과 동시에 다양한 출시 이벤트도 이뤄질 예정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