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이광석)는 지난 17~18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직장인과 취준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황금연휴 계획은'이라는 주세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 조사에서 취준생들은 연휴를 함께 보낼 사람으로 ‘가족(36.6%)’을 가장 많이 선택했으며, 다음으로 ‘나홀로(29.7%)’, ‘친구(19.3%)’, ‘연인(13.1%)’ 순으로 집계됐다. 직장인 또한 마찬가지로 ‘가족(42.6%)’이 1위로 선정됐으며 다음으로 ‘나홀로(18.9%)’, ‘연인(18.5%)’ 순으로 집계됐다.

이렇듯 계속되는 경제 불황과 취업난으로 인해 크리스마스를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려는 젊은층이 많아짐에 따라 집에서 편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배달음식이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퐁듀치킨’, ‘가지가지 감자’ 등 특색 있는 메뉴들을 히트시키며 전국 50여 개의 가맹점을 개설시킨 ‘못난감자&치킨’은 12월 또 하나의 이색 신메뉴 ‘눈 맞은 닭’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치킨에 모짜렐라 치즈를 얹은 모습이 마치 치킨에 눈이 내린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는 겨울을 맞아 ‘눈꽃치킨’ 출시와 동시에 크리스마스에 눈이 오는지를 맞추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눈꽃치킨은 야채, 치즈, 양파, 소보루 등 4가지 맛 양념을 선택해 눈꽃처럼 치킨 위에 뿌려주는 메뉴다.

수제피자 전문점 피자알볼로는 주문 즉시 공중 회전시켜 만드는 국내 진도산 흑미로 만든 수제 흑미도우와 국내산 오이로 매장에서 직접 담근 수제피클, 매일 직접끓인 토마토소스를 사용해 건강함을 더한 피자메뉴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질좋은 국내산재료를 사용하고, 첨가제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가족들이 아이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피자알볼로에는 9가지 토핑을 하나의 피자에 올린 어깨피자, 4가지 맛의 꿈을피자, 4가지 맛의 대표재료를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건곤감리피자 등 다양한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가 많아 크리스마스 연휴에 가족들과 기호에 따라 함께 먹기좋다.

피자알볼로는 이와 더불어 가족들과 함께 피자를 먹는 사진을 찍어 올리면 상품을 주는 ‘피자사진연말대상’ 이벤트(http://bit.ly/1QOi6AZ)도 진행하고 있어 크리스마스를 집에서 보내려는 젊은 고객과 가족들에게 또 다른 추억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피자알볼로 마케팅팀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집에서 보내려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며 “크리스마스 연휴에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해 드시면서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